[국제전시경영론] 정원 박람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6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관련산업/환경 분석
2.전시회 분석
3.전시회 개선/발전 전략
- 본문내용
-
개최 목적
자국의 화훼산업 발전 수단으로 민간협회가 중심이 되어 박람회 개최
하고, 예산을 중앙 및 지방 정부가 보조하여 원예업체의 개발된 신품종
및 원예종 화훼류의 판매 촉진을 위한 홍보 목적
지역 이미지 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꽃 박람회 개최
(예, 일본 오사카, 효고, 독일의 켈젠키르헨 꽃박람회)
- 오지개발 촉진 및 지역홍보
문화수준
▷ 문화 생활에 대한 관심 증가
- 경제수준 향상
주 5일제 본격적 시행
문화여가를 위한 가계당 지출 비율의 증가.
▷ 전시산업
- 전시장 면적 : 2000년 5만 7478㎡ → 2010년 17만 7960㎡
- 전시회 개최 : 2000년 132건 → 479건
- 전시산업발전 기본계획 (5년) 최종 확정 발표
- 전시산업발전법 제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