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시장 성장을 위한 고찰 및 광고제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네일에 관한 배경 및 선정동기
2. 3C 분석
3. SWOT
4. STP
5. 4P
6. 전략적 제안점
7. 광고 목표
8. 광고 컨셉
9. 광고 스토리보드
참고자료 및 문헌
- 본문내용
-
1. 네일 선정에 대한 배경 및 선정동기
과거 19C~20C까지 주류를 이루었던 남성상은 Malboro의 카우보이(CowBoy) 같은 강하고 터프하며 우람한 근육을 가진 카리스마 있는 ‘ 남자다운 남자 ’ 였다.
하지만, 21C기 초에 들어 현 시대의 패션 아이콘인 ‘ 데이비드 베컴( David Beckham)을 필두로 ’아름다운 남자‘ 가 새로운 남성상으로 대두되기 시작하면서 ’메트로 섹슈얼(Metro Sexual), 그루밍 족(Grooming 族 )‘ 같은 신조어 가 생겨나고 있다.
<그림 1> <그림 2> <그림 3>
‘메트로 섹슈얼’, ‘그루밍 족’ 이란 흔히 ‘패션에 민감하고 여자 못지않게 외모에 많은 관심을 쏟으며 피부와 헤어스타일에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남성들’ 을 일컫는 말이다.
그리고 꽃미남, 꽃중년 같은 ‘ 예쁜남자 ’ 가 이상적인 남성의 모습으로 꼽히고 있으며 점점 기존에 우리가 인지하고 있던 ‘ 남성성 ’ 이라는 개념이 모호해져 ‘ 여성성 ’ 과의 경계를 넘나드는 ‘ 유니섹스(Uni-Sex)' 현상이 일반화 되고 있다.
즉, 남성성이 새롭게 재발견 되고, 남성미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정립되고 있는 것이다.
- 참고문헌
-
자료참조: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egkis&logNo=150023372355&categoryNo=9&viewDate=>
자료참조: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8&aid=0002454103
자료참조: http://eun_nail.blog.me/140139499010
자료참조 : http://cafe.naver.com/nail365/4383
자료참조 ; http://blog.naver.com/shinenr1018/30137061191
자료참조: http://xiaojing.blog.me/10136314366
차트 및 표 : 직접 조사 및 통계자료 이용
스토리 보드 : 직접 제작 (박명우)
그림 : 네이버 이미지 사진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