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한국형 5박6일 여행 관광상품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론
● 본론
1일차 자연
2일차 전통
3일차 자연
4일차 전통
5일차 문화
● 결론
- 본문내용
-
● 서론
가장 한국적이라는 것은 무엇일까?
우리의 전통문화인 한옥이나 한복, 판소리, 탈춤 등을 가장 한국적인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아니면 요즘 유행하고 있는 KPOP, 한국드라마 등 한류를 한국을 잘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그것도 아니면 현재 한국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 문화시설 등이 한국을 가장 잘 나타내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우리는 그것들 전부를 ‘한국’ 이라고 생각하였다. 과거 사람들이 살았던 역사 속의 한국과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한국. 서로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두 가지 모두 한국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이제껏 우리들이 지켜왔던 한국의 옛 모습과 지금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한국의 모습, 두 가지 모두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한국형 체험관광이라고 생각하였다. 자연, 전통, 문화 세 가지를 테마로 하는 여행 코스에서 우리가 보여주고자 하는 한국의 모습을 담았다. 5박 6일로 구성된 이 여행코스는, 우리들의 시점에서 바라본 젊은사람들의 문화와 전국단위의 움직임이 필요하다. 때문에 짧은 기간 장거리 이동이 가능한 20-30대의 관광객을 대상으로 잡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