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증강현실의 현황과 미래(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5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History of Interface
3. Concept of Augmented Reality
4. Business Implications
5. Limitations
6. Prospects
본문내용
NUI: Natural User Interface
NUI is based on nature or natural elements.

Users can speak a command or directly touch the screen of device to start command.

Technology that overlaps virtual image with the image of real world. It gives people a wide range of information while they are seeing the real world.

With the rapid growth of smart-phone industry, AR market became a matter of great concer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한킴벌리 유일한의 리더십 특성
  • 로션 핸들링 시스템 덕분에 크리넥스는 기존의 제품보다 더 부드럽고 감촉성이 좋은 제품이 되었으며, 고급 화장지의 대명사로서의 이미지를 계속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1.개인이 아닌 회사를 생각하라 (단계 5의 리더십)2. 사람이 먼저2 -1) 경영원칙인 ‘인간존중’3. 냉혹한 현실을 직시하라3-1) 들리는 분위기를 만들어라4.원칙과 규율의 문화4-1) 국익 우선주의4-2) 합리 원칙주의4-3) 근검절약정신4-4) 자율과 책임의 기업문화5. 기술 가속페달

  • [기업분석] 한글과컴퓨터 기업분석, 서울예술단 기업분석, 유니텍 기업분석, 예당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KDDI 기업분석, 제이슨헬프 기업분석, 하니소프트 기업분석 고찰
  • MIS 보고 작성용 툴(혹은 컴포넌트) 판매 및 ASP 사업)16. 해외 마케팅 전략- 세계적인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는 해외소프트웨어 유통업체와 제휴계약- 해외의 교육포탈 사이트를 중심으로 시장공략- 각국의 교육부와도 접촉- 수학 DB의 영문 버전화(수식과 도형을 제외한 문제부분)- 해외 학교정보화가 앞서있는 싱가폴 등부터 해외마케팅 전개(즉, 인터넷 인프라(전용선 등)가 잘 갖춰진 나라를 우선적으로 마케팅)참고문헌- 갈정웅, 기업도 상품이다,

  •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
  • 현실도 구분 못하는 멍청이로 취급받고 무시당한다. 준페이에 의해 타살이라는 방향으로 전개된다)B 선택->히로시: 학생이 그걸 어떻게 장담하지, 뭘안다고.민철: 이유는 칼이 미쓰비시씨의 뒷목에서부터 앞쪽으로 관통되었기 때문이죠,사나에: 자살일 수도 있잖아요, 어떻게 확신 하냐고요준페이: 팔을 뒤로 뻗어서 자신의 목을 찌를 때 목숨을 위협하는 힘이 나올 수 없어 어차피 자살할거라면 뭐 하러 그렇게 어렵게 죽겠나민철: 맞아요. 미쓰비

  • [인터넷비즈니스]국내 인터넷 기업의 성공사례와 분석
  • 현실로 이루어 내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야 할 것이다. ▶ 참고 서적1)인터넷 비즈니스 (김도석 저)-(주)아이플랜2)인터넷으로 돈 버는 사람들 (매일경제 중소기업부)3)인터넷 비즈니스 성공의구조 (아리모토 미츠요/임수현 역)-퍼시픽4)가상사회와 전자상거래 (존하겔 3세&아더암스트롱/한영주 역)-세종서적5)골드뱅크 김진호의 포스트인터넷 -들녘 미디어6)전자상거래와 디지털 경영전략 (김갑수&정재한&원종덕 공저)-영진출판사7)넷 비즈니스 경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현황과 문제점을 토대로 전자무역의 현주소를 파악함으로써, 전자무역이 해외 거래선 발굴, 해외시장 정보의 수집, 자사제품의 해외홍보로 인한 시장개척, 수출업무의 신속화를 통한 인건비와 광고비 등 비용절감을 가져올 수 있다는 실용성과 장점을 부각시킨다. 아울러 이를 토대로 전자무역 활성화를 위한 방안과 성공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였다는 점이다. 둘째, 인터넷을 이용한 전자무역은 기존 무역방식에 비해 마케팅 강화, 전략적 경쟁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