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위상정립 사례와 토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위상정립이란?
2.위상정립 접근방식과 방법
3.사례와 토론
4.결론
- 본문내용
-
위상정립이란?
자사(제품, 상표)의 이미지를 소비자의 마음속에 구축하는 작업
접근방식
경쟁자가 차지하고 있지 않은 위상을 찾아 차별적인 위상 구축
경쟁자와 비슷한 위상을 정립하기 위한 노력
정립 방법
제품의 원천적인 특성을 이용하는 방법
- 제품의 기능으로 이미지를 구축
광고 모델을 이용하는 방법
- 광고 모델의 이미지=자사 상표의 이미지
가격과 품질의 상관관계를 이용하는 방법
- 고가격=고품질
제품의 용도를 보여주는 방법
- 신제품 혹은 기존 제품의 재위상정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