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투자론] LG 생활가전 해외 진출 실태와 투자에 대한 환경, 전략, 타당성 및 성과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LG 생활가전
LG 생활가전의 해외 투자 환경 분석 및 사례- 폴란드 투자 전략
- 투자 타당성
- 기대 효과 및 현재까지의 성과
경쟁 기업 분석
- 삼성 가전
- 유럽 내 가전 기업
새로운 투자 제안
- 사우디 아라비아
- 본문내용
-
LG생활가전
기업정보
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출발.
40여 년간 전자정보통신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
세계 전자 통신 산업의 중심 기업으로 성장.
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지속적인 혁신 활동.
세계적인 제품 리더십과 마켓 리더십을 확보.
LG 전자의 산업 분야 중에서도 저희는 생활 가전 분야의 발표를 맡았기 때문에 지금부터 LG 전자의 생활 가전 분야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편의상 LG 생활 가전이라고 칭하겠습니다. LG생활가전은 주요 제품을 품목별로 브랜드화 하여 판매 중입니다. 첫번째로 드럼을 뜻하는 독일어인 트롬멜에서 따온 세탁기 브랜드 트롬이 있습니다. 현재 트롬의 세탁기 시장 점유율은 52%로 한 해 30만명이 구입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에어컨 브랜드인 휘센이 있습니다. 1960년대 국내 최초로 에어컨을 생산한 것을 바탕으로 2000년에는 세계 시장 점유율 1위에 등극할 만큼 중요한 브랜드 입니다. 마지막으로 냉장고 브랜드인 ‘디오스’가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