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의 음식료품 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EU 음식료품 산업 분석
2. 각 나라별 산업 분석
ⅰ) 프랑스의 와인산업
ⅱ) 독일의 맥주산업
ⅲ) 이탈리아의 식품산업
3. 한-EU FTA 발효에 따른 음식료품 산업 분석
- 본문내용
-
음식료품 산업별 순위빵·설탕·과자 제조 (음식료품 산업의 36.6%)
음료산업 (음식료품 산업의 17.3%)
육류가공 (음식료품 산업의 15.3%)
유제품 제조 (음식료품 산업의 8.9%)
EU 회원국 국가별 순위
독일
17.7%
영국
16.5%
프랑스
15.2%
EU 음식료품 산업의 무역 구조
2007년 기준, EU 27개국 음식료품 산업의 한 해 총 수출액이 2369억 유로, 수입액이 총 2332억 유로. 총 57억의 무역 흑자를 기록했다.
전체의 약 77%가 EU 역내 무역으로 교역이 이루어지지만,
무역 흑자의 대부분은 EU 역외 무역에서 창출되었다.
무역 흑자 품목
음료 산업
빵·설탕·과자
유제품
주요 수출국
미국
러시아
일본
스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