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 소개
3. 국내 피자 시장 분석
4. STP/ 4P/ SWOT
5. 성과분석
6. 성공요인
7.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본문내용
-
2. 기업 소개 꿈의 실현, 고집 있는 파파존스 피자
미국 파파존스
1984년 John Schnatter가 창립
가장 신선한 도우와 뛰어난 품질의 재료 사용 ▶ 맛있는 정통 피자
단기간에 피자시장을 리드하는 브랜드로서 자리잡은 비결: 프리미엄 재료의 사용과 엄격한 품질관리 원칙
기업 이념:
<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
미국 소비자 만족도 조사(ACSI)에서 9년 연속 1위
최우수 브랜드와 최우수 프랜차이즈 업체로 선정
중략
3. PAPAJOHN’S Analysis
국내 피자시장
전체 외식시장의 성장
IMF 제외하고 외식산업 시장의 성장률은 계속 증가하고 지속 될 것으로 예상
주 5일 근무제의 도입 → 여가생활의 욕구 증가
한국 피자시장의 성장
고속 성장으로 경쟁 심화 → 차별화를 통해 생존전략 모색
전체 외식산업에서의 피자산업 비중
국내 외식산업 시장의 규모 2조 6000억 중에서 피자시장의 규모는 1조원을 차지 → 단일 품목별 가장 높은 비중
자료평가
-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 lsju***
(2015.05.11 19:40: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