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7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서론
1. 시작하며
2. 셀트리온의 성공스토리
본론
3. 바이오 의약 시장 분석
3-1. 세계 바이오의약산업 시장동향
3-2. 국내 바이오의약산업 시장동향
4. 셀트리온 기업 분석
4-1. CMO
4-2. 생산 설비
4-3. 입지
4-4. 바이오시밀러 기술
5. 5-force
6.핵심역량
결론
7. 향후 전망
7-1. 한미 FTA의 영향
7-2. 한미FTA에 의한 셀트리온의 전망
- 본문내용
-
셀트리온이 제2공장 증설로 총 14만 리터 규모의 생산설비를 구축, 세계 최대 규모의 항체 바이오시밀러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다. 총 3000억원이 투자된 이 공장은 바이오의약품 9만 리터 규모의 생산설비를 갖추고 있다. 지난 2005년 7월 5만 리터를 생산하는 제1공장을 가동한 데 이어 제2공장 증설로 14만 리터 규모의 생산설비를 구축하게 됐다.
이는 항체 바이오시밀러 생산설비로는 세계 최대 규모이며 항체의약품 부문 단일 생산단지 설비로는 세계 2위 수준이다. 셀트리온은 항암 항체치료제 기준으로 연간 1400만 회 이상 투약이 가능한 바이오 의약품 공급과 함께 최대 생산능력 가동 시 연간 3조원 이상의 매출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 설비는 셀트리온의 자체 기술로 설계ㆍ건설돼 우리나라가 첨단 항체 의약품 생산 기술을 바탕으로 전 세계 바이오산업의 핵심 거점 역할을 담당하는 계기가 된다는 데에 의미가 있다. 또 바이오시밀러 제품의 수요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9만 리터 규모의 제3공장 증설을 위한 기반 투자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제3공장 설비를 갖출 경우 총 설비 규모는 23만 리터에 이르게 된다.
제2 공장 준공으로 셀트리온은 기존 5만리터 생산규모의 제1 공장에 이어 9만리터를 생산 추가해 연간 14만리터의 바이오의약품 생산시설을 갖추게 됐다. 이에 셀트리온은 항암 항체치료제 기준으로 연간 1400만회 이상 투약이 가능한 의약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이는 연간 3조원에 달하는 규모다.
앞으로 레미케이드와 허셉틴 바이오시밀러를 제1 공장에서, 제2 공장에서는 리툭산과 엔브렐 등 7개의 바이오시밀러와 바이오베터(개량형 신약), 바이오신약 등을 생산한다. 현재 9개의 바이오시밀러와 4개의 바이오신약, 1개의 바이오베터를 개발중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