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커피전문점의 충성고객 확보 방안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6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Introduction
2.이론적 배경;Theoretical Background
3.가설 소개;Introduction to the hypothesis
4.조사 내용;Survey information
5.가설 검증;Hypothesis testing
6.요약 및 결론; Summary and conclusions
- 본문내용
-
Overheating;Competition
최근 커피전문점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커피 브랜드들 간의 경쟁이 치열하다.
Loyal;Customers
충성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어떤 요소에 초점을 맞춰야 하는지 기초자료를 제시하고자 한다.
최근 커피전문점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로 국내 커피 시장을 살펴보면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등의 커피브랜드 들이 치열한 경쟁 상황 속에 있다.
그래서 우리조는 이 수많은 커피 전문점들이 치열한 경쟁상황속에서 충성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요소들에 중점을 두어야 하는지 분석하여 커피전문점들에게 경쟁력을 제공할 수 있는 기초자료를 제시하고자 한다.
고객 유지나 재방문 의도는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하며, 많은 연구에서 서비스 품질이 높아질 수록 고객만족이 높아지고 이것이 재방문과 구전의도로 연결되어 기업의 매출증대를 가져올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타났다. 또한 고객만족이 고객의 태도에 영향을 미치게 되고, 재 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친다고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