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윤리] 생산과 제조물관리의 윤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HANSOL제지 성공사례
2.두리화장품 성공사례
3.포스코 성공사례
4.하림 실패 및 성공사례
5.KT&G 실패 사례
6.GM대우 실폐 사례
7.르노삼성 실폐 사례
8.시사점
- 본문내용
-
한솔제지 윤리경영
회사 내 사적인 행위금지
-부정 등 비윤리적인 행위를 알았을 경우 즉시 회사(윤리담당부서)에 알리도록 함
-정확하고 정직한 기록과 보고 임직원은 업무상 발생한 비용에 대해서는 회사에 청구
-회사 업무 외 다른 업무나 영리사업 종사 금지
‘클레임 ZERO, 100% 보상제’ 실시
: 자시 인쇄용지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클레임이 발생할 경우, 제품 외에도 제품 불량에 따른 재인쇄비 등 후속 공정에 들어가는 비용까지 전액 보상해주는 제도.
장치산업인 인쇄업의 경우 A/S 수요가 항상 존재하기 마련인데 원재료 자체를 보상하는 제도를 시도한 것 자체가 새롭다는 평가
‘클레임 ZERO, 100% 보상제’ 의 효율적 운용과 클레임에 대한 신속한 반응을 위해, 서울 전 지역을 네 개 권역으로 나눠 지역 전담 서비스 요원을 대기 시키는 등 사전서비스(B/S) 활동 강화에도 나서고 있음
“고객 모두 윈윈(win-win) 할 수 있는 고객가치창출 경영”
-”품질에 대한 확고한 신뢰를 구축해 브랜드 파워와 시장 경쟁력 강화한 사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