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i40 마케팅 IMC사례분석및 광고프로모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5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전략의 도식화

2. IMC 목표

3. IMC 목적

4. 프로모션 전략
광고
체험마케팅
이벤트
스포츠마케팅
PPL
본문내용
30대 인구 중, 결혼한 부부의 수는 약 280만 명 정도로 추산된다.
비록 출산율이 저하되고 있긴 하지만 이 중, 대부분이 아이를 가졌거나 2세 계획이 있기 때문에 시장성이 있다. 특히, 최근 들어 레저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경제적으로 여유 있는 젊은 중산층 부부들이 여가시간을 각종 레저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젊은 부부를 표적고객으로 선정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참고가 되었습니다.
  • debto***
    (2020.06.08 23:50:32)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의 유럽진출사례
  • 목차 Ⅰ유럽자동차시장 분석개요1. 유럽자동차시장의 현황2. 한-EU FTA 발효 후 전망Ⅱ 현대, 기아자동차의 유럽진출사례1. 현대자동차의 유럽시장 진출사례1) 터키(1) 현대자동차의 터키 진출 동기(2) 터키 내 현대자동차의 진출 전략(3) 현대자동차의 성공요인(4) 터키 진출 후 평가 및 향후 전망2) 체코(1) 현대자동차의 체코 진출 동기(2) 체코 내 현대자동차의 진출 전략(3) 현대자동차의 성공요인(4) 체코 진출 후 평가 및 향후 전망2. 기아자동차

  • 현대자동차 광고 마케팅전략 분석과 현대자동차 광고캠페인분석및 전략제안
  • 현대자동차광고캠페인마케팅전략Ⅰ. 자동차 시장 및 소비자 분석자동차 시장의 경쟁 심화, 기업 간 기술 격차 감소와 더불어 기술의 변화로 피로감을 느낄 만큼 빠르게 일어나면서, 자동차 메이커 간의 경쟁력 격차와 성능적 차별성이 감소하고 있다. 자동차 품질과 성능에서 평준화가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자동차의 사용적 가치만으로는 제품 차별화가 어려워지고 있다. 따라서 사용적 가치 외에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심리적 만족감이 자동차의

  • 현대자동차 마케팅,중국시장진출,미국시장진출,인도시장,글로벌마케팅,감성마케팅, PYL 감성 마케팅,스포츠마케팅
  • 국제마케팅현대자동차 마케팅현대 자동차의 마케팅목 차Ⅰ. 서론 - 현대 자동차의 소개1. 현대 자동차의 소개2. 현대 자동차의 연혁Ⅱ. 본론 1. 환경분석- 국내 환경 분석- 국외 환경 분석2. 현대자동차 국내 및 해외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4P mix)① 현대 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② 현대 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③ 현대 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3. 현대 자동차의 마케팅 사례① 문화 마

  • 스포츠마케팅의 필요성과 사례
  • 마케팅의 중요성3. 스포츠 마케팅의 형태1) 스포츠의 마케팅 (Marketing of Sports)2)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 (Marketing through sports)4. 스포츠 스폰서십1) 스포츠 스폰서십(sponsor ship)의 유래 및 전개2) 스포츠 스폰서십(sponsor ship)의 형태와 발전 방향5. 스포츠 마케팅의 4Ps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 경로(place)4) 촉진(promotion)6. 전략적 스포츠 마케팅1) 시장기회 분석2) 표적시장3) 마케팅 믹스 개발4) 마케팅 활동7. 스포츠마케팅의 사례1) 현대자동차

  • [광고기획] SK의 효율적인 월드컵마케팅을 위한 옥외광고 기획서
  • 광고새로운 월드컵 요금제 출시(월드컵16강 기원 요금제)실시간 베팅 ‘BET THE PLAY 서비스 제공4SWOT 분석Strengths성공적인 ambush 마케팅 전례브랜드 color와 국가대표 유니폼 및 붉은악마와의 color 일치Weaknesses비공식후원사로서 제한적 마케팅의 어려움 Oppurtunities세계적 수준의 거리응원문화각 기업, 단체의 거리응원 후원으로 최대 응원규모 예상Threats경쟁사인 KT와 현대자동차(월드컵 공식후원사)와의 제휴 마케팅경쟁사 KT의 붉은악마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