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산업의 현황및 전망과 수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현황 및 전망
2. 주요 업체 현황
3. 수출입 관련 동향 및 정보
4. 관련 정보




본문내용
해당 산업의 현황 및 전망
IRI FOOD STORE SALES RESEARCH에 따르면
버섯은 2008년 미국의 주요 20가지 신선 농산물 중 매출액과 매출 량 두 가지
모두에서 증가세를 보인 유일한 품목

미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농산물 중 3번째를 차지함.

미국 현지 생산업체들은 특이버섯이 단가가 비싸기 때문에 한 품종만을 생산하지 않음

단가가 비싼 혼시메지나 모렐 등과 같은 버섯을 함께 묶어 믹스버섯으로 상품화함

외식을 줄이고 가정에서 식사를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바비큐용 혹은 볶음을 위한 썰은 버섯으로 제품의 다양화가 되고 있다

IRI FOOD STORE SALES RESEARCH에 따르면
버섯은 2008년 미국의 주요 20가지 신선 농산물 중 매출액과 매출 량 두 가지
모두에서 증가세를 보인 유일한 품목

미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농산물 중 3번째를 차지함.

미국 현지 생산업체들은 특이버섯이 단가가 비싸기 때문에 한 품종만을 생산하지 않음

단가가 비싼 혼시메지나 모렐 등과 같은 버섯을 함께 묶어 믹스버섯으로 상품화함

외식을 줄이고 가정에서 식사를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바비큐용 혹은 볶음을 위한 썰은 버섯으로 제품의 다양화가 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라면 중국시장 진출기
  • 대형할인매장에 진출하여 기본 판매량 확보를 통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심은 다음 이를 바탕으로 시장을 확대시켜 나가는 방법도 좋은 전략이 될 수 있겠다.현재 세계 각국의 다국적 기업들이 중국 내수시장을 목표로 중국 소비재 시장에 진출해 있다. 라면시장에도 일본 및 대만 굴지의 업계가 일찍부터 진출해 있고, 수많은 중국 업체도 있다. 그만큼 경쟁도 치열하지만 살아남는 자는 거대한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의 시장이기도 하다.

  • [국제마케팅] 국순당 유럽시장 진출전략
  • 수출의 거점 핀란드 ① 핀란드 물류산업 현황② 기술적 지원③ 준비된 인프라④ 시사점(2) 유럽 최대의 유통업체 테스코 (TESCO) ① 테스코 (TESCO)② 테스코의 규모(3) 구체적 수출 경로(4) EU시장에 맞춘 상품의 개발과 프로모션 방안① 상품의 다양화② 언더락 (on the rock) 제품 출시③ 한식의 세계화에 따른 인지도 향상 효과④ 호텔 및 항공사를 통한 인지도 향상ⅲ. 문제점 및 해결방안⑴ 누룩에 대한 유럽인의 부정적 인식① 유럽인들에게도 친

  • 국제물류전략의 성공사례연구
  • 목차Ⅰ.물류의 정리와 개념1. 물류의 정리2. 물류의 개념 3. 전략물류4. 국제물류의 개념5. 우리나라 국제물류 현황Ⅱ.물류전략의 성공사례1.우체국1) 주제 선정동기2) 우리나라 택배산업의 현황3) 우체국 택배2.한진1.(주)한진 회사 소개2.(주)한진의 물류발전 필요성3.(주)한진의 물류 4.(주)한진의 개선방안Ⅲ. 물류전략의 실패사례1.WALMART 소개2. 물류시스템3. Wal-Mart의 한국시장진출과 실패요인Ⅳ. SCM전략과 성공사례 및 한계점1. SCM전략이

  • 기업정보분석,사업타당성분석,사업분석,사업수지분석,기업환경분석,프로젝트분석,사업계획서,투자제안서,사업타당성분석
  • 및 상환 계획7. 사업 추진 일정 계획Ⅳ. 계획사업 수행능력 및 적합성 평가Ⅴ. 계획사업의 기술성 분석1. 기술성 분석의 개요2. 다용도 축열기 특허기술 설명3. 계획제품의 우수성과 제품소개4. 계획제품의 소요유지비 실험결과5. 계획제품의 사용용도Ⅵ. 계획사업의 시장성 분석1. 시장성 분석 개요2. 수산가공업의 실태분석을 통한 계획제품의 시장성 전망3. 농축산업 수급동향을 통한 계획제품의 시장성 전망4. 식품가공산업의 현황과 전망을

  • 친환경유기농 인증제도 및 친환경 유기농산업 현황과 육성전략0
  • 친환경유기농 인증제도 및 친환경 유기농산업 현황과 육성전략0Ⅰ. 서 론 농업의 천하의 근본으로 인간의 생존 식생활과 관련된 것이다. 농업이라는 하나의 산업분야를 단순히 농사지어 돈벌이만 하면 된다는 경제적 측면에만 집착하면서 온갖 화학물질을 남용한 결과,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토양과 수질오염 등 자연생태계 파괴의 주범이 되어 버리고 말았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1995년부터 실시되기 시작한 친환경 농업 육성 정책과 최근 소비자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