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기획] 청소년 아르바이트 박람회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5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행사 배경
Ⅱ. 행사 개요
Ⅲ. 행사장 시안
Ⅳ. 홍보 방안
Ⅴ. 기대 효과
- 본문내용
-
- 청소년의 발달과정 및 건강한 사회화에 긍정적 기여
- 직업체험의 기회 제공을 통한 진로탐색과 경력형성에 기여
[기존 취업박람회와 차별화된 점]
기존에 존재하지 않던 '청소년'만을 위한 일자리 박람회
적성검사와 구직안내가 현장에서 바로 연결되는 다이렉트 시스템
업체별 구직 정보의 구체적 분류
봄 → 올바른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한 준비단계
<주요 행사 >
자신에게 맞는 아르바이트를 찾기 위한 직업적성검사
진로‧진학상담
- 학교생활이나 아르바이트 중 힘든 일에 대한 심리 상담
가을 → 아르바이트 통해 번 돈 관리 잘하기!
<주요 행사>
청소년에 맞는 재테크 교육 강연
청소년 대상 금융상품 안내
- 아르바이트 재테크의 달인 초청 강연
<아르바이트와 관련된 흥미위주 행사>
20kg 쌀 가마니 들고 50m 달리기
접시 많이 들고 옮기기
악덕업주를 기억하며 물 풍선 던지기
직접 아르바이트 체험해보기 (햄버거 조립, 커피 만들기 등)
아르바이트 상식 골든 벨
아르바이트 경험 수기 공모전 발표행사
* 사전에 청소년 대상 아르바이트 경험 수기 공모전을 진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