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생산관리] 파워의 5가지 결정요소 -가치의 원천 5가지를 통해본 이마트의 파워 프로세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소개 및 선정 이유
1.욕구
2.가치
3.파워요소
4.환경
5.관계
- 본문내용
-
생산관리적 의미
○ 고객의 구매행동에 영향
○ 고객의 구매행동의 시작
○ 재화를 저렴하게 구입하고자 하는 욕구
○ 재화를 편리하게 구입하고자 하는 욕구
○ 자신의 의견이 반영되고자 하는 욕구
○ 글로벌 대형마트 월마트, 까르푸의 한국시장에서의 실패
→ But 이마트 성공 소비자들에게 주는 그들만의 가치
이마트 = 전세계 소비자 마음을 채워주는 글로벌 종합유통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scm] 맥도날드의 공급사슬관리
- MBTI유형별 특징과 선택률이 높은 직업
- 맥도날드의 생산운영관리
- 뚜레쥬르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 LG전자의 조직구조 분석
- [인적자원관리] 선택적 복리후생의 이론과 적용사례
- [경영원론] 사례를 통해 바라 본 복리후생(구글과 NHN을 중심으로)
- 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서비스전략,아웃백서비스전략,아웃백마케팅전략,서비스품질및특성분석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오징어 게임 열풍(신드롬) 이유와 영향 [넷플리스,오징어,오징어게임,달고나,오징어 게임 열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