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서의 미들(Middle)혁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12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기업에서의 미들(Middle)혁명
- 목차
-
1. 들어가며
2. 중간간부들의 현황과 중요성
3. 향후 경영환경에서의 중간간부의 역할
- 본문내용
-
3. 향후 경영환경에서의 중간간부의 역할
실제로 이제 ‘핵심인력 한 사람이 1만명을 먹여 살리는 시대’가 되고 있어 중간 간부 (Middle)들의 역할에 따라 회사의 운명이 달라 질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카오스 이론이나 복잡계 과학에서 응용된 ‘복잡계 경영’이라는 용어가 한때 유행한 일이 있다. 그 내용 중에‘나비효과(butterfly effect)’라는 것이 있다. 나비효과에 따르면, 나비 한 마리가 북경에서 공기를 살랑거리면 다음 날 뉴욕에서 헤리케인이 일어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즉 작은 변화가 전체 체계 안에서는 엄청난 파장을 몰고올 수도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2002년 월드컵 당시 수십명의‘붉은 악마’들의 움직임이 전 국민을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으면서 2천만명의 응원단이 거리에 뛰쳐나온 것을 보면 분명 소수가 전체를 움직일 수 있음이 입증되었듯이 간부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