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실무] HEFL 조명을 이용한 식물공장 보급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05 / 2019.12.24
- 4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술분석
2.시장분석
3.잠재바이어
4.유력바이어
5.결론
- 본문내용
-
식물 공장의 역사
1957년 덴마크에서시작 이후 네덜란드, 벨기에 및 오스트리아 등으로 확산
1970년대 미국 완전제어형 식물공장 생산시스템 개발
1980년대 대형의 자동화된 태양광 병용형의 식물공장생산시스템 실용화
한국의 식물공장 변천사
1990년대 농촌진흥청, 서울시립대학교, 서울대학교 및 전북대학교 등에서 연구를 수행
2000년대 서울대와 전북대에서 각각 작업공정자동화와 폐쇄형 묘생산에 관한 연구를 수행
2009년 정부 차원에서 민간의 식물공장 연구개발을 지원
3. 경쟁 업체 현황 (국외)
미국
- 넓은 경작지 활용한 대규모 농업 활발
- 재배경작지의 증진 X → 에너지해결
(종자개량 및 육종, 환경제어용 식물공장 시설)
츠브리나란?
조명의 파장 특성을 이용하여 특수하게 섞은 양액에 의한 안티 에이징 물질을 강화한 새로운 야채
입안에서 톡 터지는 느낌과 짠맛이 나는 새로운 건강야채
안티에이징 물질 성분이 줄기부에 포함되어 있는 야채
비타민과 항산화물질이 들어있는 야채
1. 새로운 야채에 대한 관심多,
2. 자가생산을 이용한 마케팅용이
‘츠브리나’ 를 샐러드바에 제공
레스토랑 내 자가생산에 대한 수요예상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