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전자레인지 인도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05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2. 시장조사
3. 전자레인지소개
4. 인도 요리 관습
5. 전략
6. 결론
- 본문내용
-
3. 전자레인지소개
소형 전자레인지 - 휴대 가능한 전자레인지. 인기 있는 전자레인지 사이즈 대부분이 소형이고 이는 시장 지배적이다. 그리고 이는 음식을 데우고 가벼운 음식을 만들고 팝콘을 만드는데 사용된다.
조리용 전자레인지 - 이것은 인기 있는 전자레인지 카테고리다. 카운터나 테이블이나 놓을 수 있다.
컨벡션 전자레인지 - 어떤 전자레인지는 표준 전자레인지의 특징과 컨벡션 전자레인지의 특징을 갖고 있다. 이 전자레인지는 음식을 빨리 만들어 가격이 더 비싸다.
Over the Range(OTR) 전자레인지 - 만들어진 전자레인지로도 불리고 이것은 선반에 설치할 수 있다.
컨벡션과 그릴 - 이것은 그릴을 포함한 컨벡션 전자레인지이다.
4. 인도 요리 관습
인도인들은 음식을 준비하는데 복잡하고 시간이 좀 걸린다. 음식은 향료와 허브에 바탕을 두었다. 인도 요리는 인도 기후와 사람들의 다양성 같이 다양함과 미묘한 맛을 지닌다. 인도의 메인 음식은 빵, 밥, 야채, 카레, 치킨이다.
인도 요리법은 북쪽과 남쪽으로 나누어진다. 두 지역의 요리법은 종교, 언어, 준비하는 음식의 재료 등에 따라 이름도 다르다.
북쪽 인도 요리 - 밀은 북인도의 주 요리이다. Roti, Parantha, Naan, Sabii라는 음식이 있다. 특별한 경우나 회사가 있을 경우 4가지 코스 요리가 준비된다. 첫 번째 코스는 에피타이저와 음료, 두 번째 코스는 샐러드와 인도의 빵이나 sabii, 세 번째 코스는 매운 밥, 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