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마케팅 분석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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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뽀롱뽀롱 뽀로로> 소개
2. 성공전략 분석
기업환경 분석
- SWOT / STP / 4P
- 국내 / 해외 / 소비자 / 경쟁자
브랜드 자산 및 성공 전략


3. 결론 및 향후 방안
본문내용
애니메이션이 다 똑같다구요?
보여주는 줄거리, 캐릭터 표현,
그림체, 세계관 등이 모두 달라요!
- 2~5세의 유아 애니메이션

-유아들의 집중력과 관심을
효과적으로 유도하는 애니메이션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 에서도 사랑 받는 애니메이션


-- 5분 안에 모든 기승전결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유아가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최대 7분이라는 연구 결과
But, 당시 애니메이션은 최소 10분
-다양성 추구로 흥미 유도
쉽게 싫증을 내는 유아들의 특성을 고려

매 시즌마다 새로운 캐릭터 투입
매 회마다 주인공을 바꿔 지속적 흥미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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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2.10.28 17:0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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