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vs카페베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5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전략과 향후방향
- 목차
-
스타벅스 소개
스타벅스 마케팅
스타벅스 위기
스타벅스 대처
카페베네 소개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카페베네 위기
스타벅스VS카페베네 비교
스타벅스,카페베네 향후전략
- 본문내용
-
ㆍ 모든 사원들에게 포괄적인 의료보험, 스톡옵션 제공
ㆍ Mission Reviewing System : 직원 - Comment Card로 의견 개진
2. Experience Marketing 스타벅스의 맛
ㆍ 스타벅스인 배전(Roasting)과 블렌딩, 쿨링(Cooling)에서 진공팩포장,
개봉 후사용에 이르기까지 스타벅스의 품질 기준
ㆍ 신입 바리스타는 커피지식, 피추출 시간, 고객서비스 등과 관련해 80시간의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를 하고 그 후에도 지속적인 OJT과정(직장 내 일에 대한 훈련)
"우리 회사의 최우선 순위는 직원이고, 그 다음 순위가 고객만족이다"
"나는 고독한 승리를 원하지 않는다.
많은 승리자들과 함께 환호하며 결승점에 도달하고 싶다"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 회장-
3. Emotional Branding - 스타벅스의 분위기
ㆍ 단지 커피를 마시는 장소 이상의 어떤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곳
- 사적 공간인 집과 공적 공간인 사무실과는
다른 제3의 특별한 공간
ㆍ 스타벅스 매장에 일단 발을 들이면
대부분의 경우 커피 향에 도취
ㆍ 클래식, 재즈, 오페라, 블루스 등의 음악은
스타벅스에서 들을 수 있는 소리의 한 요소
- 에스프레소 기계의 `쉬-`하는 소리,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