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의사결정론] 스파게티 전문점 쏘렌토 전략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개 요
Project 목적
문제진단
대안
- 본문내용
-
Project의 목표!!
쏘렌토의 현재 문제점을 진단하고 원인을
규명하여 쏘렌토의 매출 증가와 이미지 쇄신.
S
접근성 좋음
브랜드 인지도 좋음
유동 인구 많음
(20~30대 주고객층)
스파게티 종류의 다양함
W
가격 대비 떨어지는 맛(품질)
경쟁사와 가격 경쟁력에서 떨어짐
세트요리,코스요리 없음
노후화된 인테리어
O
최근 불고있는
컨버전스 바람
스파게티&파스타
외식업의 성장
T
많은 경쟁업체의 등장
보다 나은 서비스의 경쟁사.
고객의 needs와 시장상황을 반영하고, 소렌토만의 강점을 이용한 새로운 가치혁신을 통한 매출 향상을 목표로 한다.
유니폼 역시 아름다운 공간의 한 부분으로써 모던한 분위기에 맞춰 블랙 앤 화이트로 액세서리를 최소화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름다운 공간에 어울리게 끔 교체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