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국민은행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국민은행은?
- KB 樂 Star설립 동기
본론
- KB은행 수익성 구조
- 마케팅전략 KB 樂 Star
- KB시장 & 고객의 매력분석
- 他 은행과의 비교
결론
- 인터뷰 (KB 樂 Star 계명대점)
- 본문내용
-
∙수동형 고객 - KB은행 측에선 가장 매력적인 고객으로 막강한 자금력을 가지고 있는 VIP/VVIP가 여
기에 해당된다.
∙고급형 고객 - 특별생산/사후서비스를 요구하는 고객. 주부,회사원 등이 여기에 해당된다.
∙바겐추구 고객 - 적은 비용/서비스 요구자. KB 樂 Star에서는 대학생 고객이 여기에 해당된다.
∙공격형 고객 – 판매 회사보다 큰 협상력을 가지고 있는 고객. 기업의 임원/사장이 여기에 해당된다.
본격 20대 타깃 상품.
(만 30세 이하만 가입대상.)
우대조건
(4대 수수료면제, 100만원까지 4.1% 이자.)
혜택
(토익 응시료 2,000원 할인, 후불 교통카드, 놀이공원, 인터넷 서점 할인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