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국민은행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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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 국민은행은?
- KB 樂 Star설립 동기

본론
- KB은행 수익성 구조
- 마케팅전략 KB 樂 Star
- KB시장 & 고객의 매력분석
- 他 은행과의 비교

결론
- 인터뷰 (KB 樂 Star 계명대점)
본문내용
∙수동형 고객 - KB은행 측에선 가장 매력적인 고객으로 막강한 자금력을 가지고 있는 VIP/VVIP가 여
기에 해당된다.
∙고급형 고객 - 특별생산/사후서비스를 요구하는 고객. 주부,회사원 등이 여기에 해당된다.
∙바겐추구 고객 - 적은 비용/서비스 요구자. KB 樂 Star에서는 대학생 고객이 여기에 해당된다.
∙공격형 고객 – 판매 회사보다 큰 협상력을 가지고 있는 고객. 기업의 임원/사장이 여기에 해당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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