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카드의 SWOT, STP, 4Ps 전략 및 차별화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 이유

2.현대카드의 SWOT, STP, 4Ps 전략

3.현대카드의 마케팅

4.현대카드 vs 삼성카드

5.결론
본문내용
Segmentation

기존의 카드사는 연령, 소득, 성별에 따른 분류
현대 카드는 Life-style별 차별화된 시장세분화

Targeting

다수 표적시장 전략
Ex) 자동차 구매, 쇼핑, 이동통신 , 항공사 이용고객 등을 대상으로 한 표적시장 선정

Positioning

혁신적인 디자인
각각의 특색을 살린 상품
차별화된 마케팅


식별력

고객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한식 레스토랑 외식기업 불고기브라더스 브랜드전략, 차별화전략,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분석
  • 유통전략,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품질, 서비스 전략 분석한식 레스토랑 브랜드 성공사례 분석기업소개 및 주제 선정 동기1▶ 기업소개, 기업개요, 제품 소개, 불고기 시장규모 & 전문점현황 등불고기브라더스 차별화 전략, 경쟁력2결론 및 전망 – 시사점, 전망, 전략제시6▶ 6시그마경영, 윤리경영, 품질경영, 지식경영 등Corporate Strategy 경영전략 분석3Marketing Strategy - STP, SWOT, 4P4▶ Concept, 품질전략, 홍보, 서비스전략, 유통/물류 시스템 분석CO

  • [CJ푸드빌 브랜드 성공사례][프렌차이즈 사례분석][프리미엄 콜드스톤 브랜드 분석][브랜드사례][마케팅사례 마케팅분석][프리미엄 마케팅]
  • 전략 - 소비자 분석 및 시장환경분석본론 1 : 성공전략, 마케팅분석1) 물류, 유통전략 - SCM SOP 분석2) 제품 강점 및 특징 (CONCEPT 분석)3) 품질 차별화 경영, 제품 전략4) 고객 만족경영 서비스 전략5) 상생경영, 사회공헌 및 봉사 전략본론 2 : 마케팅전략 분석 -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4P 분석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TP 분석: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ING (포지셔닝)본론 3 : 핵심역량 및 성공요인 분

  • CJ푸드빌 분석, 프렌차이즈 브랜드사례, CJ푸드빌 비비고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브랜드전략, 해외진출 성공요인, 한식세계화 진출,
  • 전략 - SCM SOP 분석Chapter 3 – 브랜드전략, 서비스전략1) 제품 강점 및 특징 (CONCEPT 분석)2) 브랜드 전략, 컨셉3) 본부 – 가맹점 공동번영 전략4) 고객 만족경영 서비스 전략5) 사회공헌 및 수상현황Chapter 4 - 마케팅전략 분석 -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4P 분석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TP 분석 :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ING (포지셔닝)Chapter 5 - 핵심역량 및 성공요인 분석- 제품 차별화 전략, 품질전략

  • 마케팅,브랜드,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swot,stp,4p,브랜드마케팅
  • 증가시켜야한다는 마케팅전략을 도출했다.나.제품전략은 한정메뉴 전략을 위주로 하며 경쟁사와 소비자 자체 설문조사를 통해 가격을 책정하였고 범계의 GS스퀘어 복합 Mall에 진입하는 유통전략을 구상하여 상권과 비용의 적합성을 조사했으며 Special 4 You 라는 슬로건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한정메뉴 이벤트 프로모션을 구상하였다. 또한 SNS와 지하철을 활용하여 판촉을 하고 플래쉬몹과 치어리더 유니폼을 이용한 홍보 및 이벤트를 구상하였다.

  • 마케팅 사례분석 -서울특별시 `도시마케팅`
  • 마케팅 선정 이유 2. 도시 마케팅 개념 3. 도시 마케팅 배경 4. 도시 마케팅 특징 Ⅱ . 본론 1. 서울시 도시 마케팅 소개 2. 서울시 비전과 미션 정의 3. 사업목표 4. 서울시 도시 마케팅 Business Portfolio  1) SWOT 분석  2) BCG Matrix 분석  5. 전략의 수립  1) STP 전략  2) 마케팅 믹스 전략 4Ps 6. 목표의 공식화 -민선4기 20대 핵심과제  1) 5대 핵심프로젝트  2) 15대 중점사업7. 프로그램 공식화와 실행 8. 문제점 및 대책  9. 해외도시 마케팅의 사례1) 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