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서비스 산업의 모습과 미래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산 업 분 석
2. 서 비 스 분 석
3. 문 제 점 도 출
4. 제 안
본문내용
정부

’05년 LPG 소비세를 감세하여 유류세는 안정적
’08년 유류 보조금의 급감으로 부담의 가중
’10년 한시적 소비세, 교육세 감면,
최근 가스 공급회사에 LPG값 인상 억제


국내 LPG 공급회사(6개) ’03~’08년 가스비 담합

차량용 LPG 가격은 지난 10년간 2배 이상 인상


불만족한 승객


승차거부나 단거리 기피
기사의 합승 요구
택시 서비스의 불만족
 택시 위생상태, 기사의 친절도, 운행


택시범죄의 증가로 이용의 불안감
 대부분의 범죄는 도난택시나,
도급택시에서 나타남
불합리적인 요금 제시


무관심 승객


 필요에 의해 이용하나, 서비스 질에 관심 없음
 택시를 '운송수단' 중 하나라고 인지
 불만도 만족도 없는 승객


만족한 승객


 자신이 절실히 필요할 때 서비스를 이용
 거동 불편자, 고정고객(콜) 등
좋은 서비스를 제공 받거나, 요금대비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얻었을 경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대학정보화 투자계획서
  • 서비스의 제공으로 대국민 서비스의 질을 크게 혁신하는 스마트한 대학행정(e-Management)이 구현된다.대학정보화활성화종합방안 e-Campus Vision 2007의 차질없는 추진으로 각 대학은 새로운 대학 교육의 비전을 제시함과 동시에 지식기반사회에 적합한 대학 정보화 모델을 자체 개발해 창의적 인재 육성과 지식정보강국을 건설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이 방안은 올 4월부터 9월까지 5개월 동안 정책연구를 실시하고 지난 10월 작성된 시안을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미래는 밝다고 할 수 있다. M-커머스는 일반 이용자뿐만 아니라 통신, IT, 금융, 유통 및 미디어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M-커머스가 현재 이동통신 사업자의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아직까지 미비하지만 M-커머스가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입맛에 맞게 정보 오락상품의 구매서비스를 제공해 주며 무선 단말기가 유선 서비스의 한계를 극복하고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주는 등 무한한 가능성으로 보아

  • LG 에버랜드 외식산업의 고객만족경영 전략분석
  • 목 차서론ㆍ고객 만족 경영의 정의와 중요성 그리고 등장 배경ㆍ고객 만족 경영을 하는 기업들 소개-LG TELECOM, 에버랜드, 외식산업본론I. LG TELECOMㆍ 고객 사랑 경영1. VOC시스템 통한 고객 만족 강화2. 인터넷을 통한 고객과의 대화3.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4.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 실천5. 세대별 차별화를 통한 구체적이고, 직접적인 고객 만족 경영6. 무선인터넷 서비스 7. 글로벌 서비스8. 저렴한 요금제 서비스9. 대리점까지 내려간

  • [정보사회] 유비쿼터스- 서비스와 감시통제의 두 얼굴
  • 산업의 발전 속도로 볼 때 곧 도래할 사회 모습이라고 할 수 있다. 앞에서는 미래사회의 주거환경을 예로 들어서 설명했다. 이러한 주택을 ‘인텔리전트 주택’ 이라고 하는데 여기에는 집주인의 의도대로 조작되는 것도 있지만 그러한 것만으로는 ‘인텔리전트’ 라는 단어를 쓰지 못할 것이다. 인텔리전트 주택에서는 컴퓨터나 센서가 주택의 안팎에서 발생하는 여러 상황을 분석해 인간이 살기 쾌적한 환경을 실현한다. 예를 들어 외부의 날씨 상황

  • 현대자동차의 경영전략
  • 산업자원부)www.mofat.go.kr (외교통상부)www.moct.go.kr (건설교통부)www.mofe.go.kr (재정경제부)참고 문헌Marketing Bible, 켈로그 경영대학원 교수진 지음.2) 체험 마케팅, 번트 H.슈미트.3) 브랜딩 불변의 법칙 22, 알리스 외. 4) 마케팅 원리, 박찬수 저, 법문사, 2000년5) 글로벌 경영, 장세진 저, 박영사, 2000년6) Top을 위한 전략 경영 v 2.2, 김언수 저, 박영사, 2002년7) 달리는 마케팅: 임은모 저, 진한도서8) 마케팅 전쟁, 앨 리스, 잭트라우트 지음, 비즈니스 북스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