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SM(super super Market)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vs 기존 영세 슈퍼마켓 대응 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SSM이란?
SSM의 성장배경
SSM현황
본론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현황
환경분석
4P
SWOT분석
영세슈퍼와 SSM의 비교
결론
PB
광고
CRM
이미지개선
- 본문내용
-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판매물품을 지니고 있음
상품 신선도나 신뢰도 면에서 영세슈퍼보다 우위
대형마트보다 접근성이 좋다
영세슈퍼보다 다양한 혜택의 공급가능
대형마트보다 가격, 서비스 면에서 떨어짐
재래시장보다 식료품의 가격경쟁력, 고객충성도 낮음
소비자의 구매력 증대
가족규모의 축소로 인한 쇼핑의 소규모, 다빈도화
고객 니즈의 복합화, 다양화 현상
대기업의 SSM진출에 대한 부정적 인식
동일기업 내 대형마트와의 자기시장 잠식 위협
SSM규제법 강화로 인한 확장전략 차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