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개론] 더 바디샵 사회적 공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5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THE BODY SHOP
2.What’s the problem?
3.Promotion Calendar
4.Action plan
- 본문내용
-
No Marketing is Marketing
광고와 가격할인, 판촉 등을 하지 않으며 기업의 이미지를 홍보하여 가치를 팔겠다
여름철 피서지에서의 환경 보존, 보호 캠페인
바캉스 시즌 제품판매가 아닌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사회적 이슈화
기업 VALUE을 이어가며
더 나아가 동물보호 로 value 확장
1.바디 샵의 확장된 기업밸류전달
2.브랜드 인지도 재고.긍정적 이미지 재고
3.사람들의 로드킬예방,
유기견에 대한 정보인지
소비자들과 소통 할 수 있는 이벤트성 프로모션 적극 진행
→ 전체 프로모션 목표인 two-way communication 에
다가갈 수 있음
→ 화제성 있고 기발한 프로모션을 통해 인지도 상승
→ 부수적으로, 미디어를 통한 퍼블리시티에 의해 막대한 PR 효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