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환경학] 의류생산설계, NIKE WOMAN 삼각구도 - 경쟁사 adidas WOMAN와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nts
분석 (Analysis)
A 브랜드의 특징
B 디자인과 디자이너
C 스토어와 소비자
Ⅰ 경쟁사와의 비교
Ⅱ 삼각구도 평가
Ⅲ 결론 제시
- 본문내용
-
B. NIKE WOMEN 디자인 특성/목표
a. 나이키 여심잡기- NIKE GODDESS
: 기존 나이키의 이미지가 대부분 남성적
: 남성 고객을 타깃으로 잡은 상품 구성
: 나이키의 대표 모델 역시 남성
의류상품시장에서 높은 구매력을 보이는 여성 소비자
나이키의 대표 상품인 에어조단의 효과 감소
나이키의 OEM의 노동착취로 이미지의 손실
새로운 소비자를 위한 상품개발이 필요한 시점
SOL> Nike Goddess
여성라인의 장점: 의복의 비중이 높음
이는 의복이 유행에 민감하게 작용하여 더 소비 촉진
>매출 증대의 효과
아디다스우먼 디자인 목표
여성들의 다양한 일상에 어울리는 세련된 스포츠 웨어 기획
첨단소재와 혁신적인 디자인특징.
옐로우, 오렌지 컬러를 포인트로 몸에 잘 맞게 피트 된 여성스러운 디자인 핵심
- 참고문헌
-
참고문헌
http://www.nike.com/
http://www.adidas.com/kr/
http://cafe.naver.com/originalslove/
http://www.adi-club.com/
http://blog.naver.com/thehumanrace
http://blog.naver.com/ddogddagbbin/80066075315
http://blog.daum.net/atn2004/7388133
http://blog.daum.net/hollywoodcafe/16148561
http://tjffldk.tistory.com/2300
http://blog.naver.com/papyrus503?Redirect=Log&logNo=70071595190
박희성 장순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