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과 조직의 갈등 요인 및 해소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갈등이란?
갈등의 유형
(1) 좌절갈등
개인간 갈등-(2)목표갈등
개인간 갈등-(3)역할갈등
개인갈등의 요인
개인적 갈등의 해소 방안-1
개인적 갈등의 해소 방안-2
갈등의 유형
(1) 기능적갈등
(2) 계층적 갈등
(3) 경쟁적 갈등
집단갈등의 요인
(1) 상호의존성에서 오는 갈등
(2) 목표의 차이에서 오는 갈등
(3) 지각의 차이에서 오는 갈등
조직집단적 갈등의 해소 방안
(1) 개입적 방법
(2) 비개입적 방법
노사갈등의 해소 방안
노사상생이 경쟁력이다 -국내 기업 사례
- 본문내용
-
(1) 기능적갈등
상호의존관계에 있는 부서가 자신의 부서목표 달성이 다른 부서에 의해 방해받는다고 지각될 때 발생
ex) 마케팅부문과 생산부문의 갈등, 라인과 스텝간의 갈등
한정된 자원에의 의존성
경쟁적인 보상체계
개인적인 목표의 차이
조직목표의 주관적 해석
(3) 지각의 차이에서 오는 갈등
정보전달 경로상의 문제
독자적인 정보원
시간관의 차이
목표의 차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