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이론] Acme와 Omega Electronics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사례분석 >

- 1부 -

- 2부 -

- 3부 -

- 4부 -

본문내용
- 2부 -
1990년대 초반, 아날로그 방식과 디지털 방식이 혼합된 혁신적인 기술이 등장하여 두 회사는 위협을 느끼고 새로운 고객을 적극적으로 찾기 시작하였다.
1992년 7월, 한 대형 복사기 제조기업이 신형복사기에 사용할 디지털 메모리의 납품업체를 찾고 있었는데 큰 규모의 계약이었다. 두 회사 모두 제품 생산에 참여하기 위한 제안서를 제출하였고 두 회사 모두에게 기회가 주어져서 각각 100개씩 시제품을 납품하라는 답신을 받았다. 여기서 이 회사가 내세운 것은 신속한 납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였다. 그것은 복사기업체의 사장이 크리스마스 전에 시장에 내놓기 위한 것이었다. 설계자들의 불만에도 신형 복사기의 설계가 완성되기도 전에 납품업자들에게 시제품을 제작하도록 결정을 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웹사이트 신뢰도가 소비자 이용행위에 미치는 영항
  • ACM, Vol. 42, No. 4, pp. 80-85.Huizingh, E., K.R.E.(2000a), “The content and design of web sites : an empirical study, Information and Management, Vol. 37, pp. 123-134.Huizingh, E., K.R.E.(2000b), The antecedents of Web site performance,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Vol. 36, No. 11/12, pp. 1225-1247.Janda, S., Trocchia, P. J., Gwinner, K. P.(2002), Consumer perceptions of internet retail service quality,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Vol. 13, No. 5, pp. 412-431.Jarvenpaa, S. J., and Todd, P. A.(1997), Consu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 [경영학]국내 패션기업의 인터넷마케팅 활용 현황 및 방안에 관한 연구
  • 분석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경영대 학원, 석사학위논문Albert L. Lederer, Dinesh A. Mirchandani, Kenneth Sims, The Link Between Informati Strategy and Electronic Commerce, Journal Of Organizational Computing And Electronic Commerce 7(1), 17-34, 1997Sirrka L. Jarvenpaa, Peter A. Todd, Consum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Wide Web, International Journal ofElectronic Commerce/Winter 1996-97, Vol.1, No.2Gerald L. Lohse, Peter Spiller, Electronic Shopping Communications of the acm/July 1998, Vol.41, No.73. 정보지 및 보고서KFS(Kolon Fashi

  • [학사] 정보통신기술 발달에 따른 도시 및 지역공간구조 변화
  • Electronic Spaces, Urban Places, London and New York: Routledge.Hartshorn, T. A. (1992), Interpreting The City: An Urban Geography (안재학 역, 1997, 도시학개론, 도서출판 새날).Harvey, D. (1985), The Urbanization of Capital, Oxford: Blackwell.Hepworth, M. (1987), The information city. Cities, August, pp.253~262.Lucas, H. C. (2001), Information technology and physical space, Communication of the ACM, pp.89~96.Mokhtarian, P. et al. (1998), A synthetic approach to estimating the impacts of telecommuting on travel, Urban Studies, 35(2), pp.215~241.Nilles, J. M. (1988), Traffic

  • [졸업][경영정보]파트너쉽 요인이 SCM(Supply Chain Management)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분석, 관리됨으로써 전체 시스템에 대한 최고의 결과를 달성하기 위한 접근 방법이다.Hewitt(1992)공급망통합은 기존의 기능적 조직의 재배열이 아니라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재 디자인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이다.Cavinato(1992)공급망은 실제적으로 관리되는 조달과 유통의 경로로서 구성이 되며 원재료에서부터 최종 고객에 이르는 제품 흐름을 따라 가치를 부가하는 기업들의 집합이다. 그리고 거래적 요소보다 관계적인 요소를 강조한다.Farmer(1995)공급

  • [전자무역, 전자상거래, e-business] 중소수출기업의 인터넷 마케팅전략의 활용과 수출성과에 관한 연구
  • Electronic Commerce, 2(3), 1998.Premkumar, G. and K. Ramamurthy, The Role of Interorganizational and Organizational Factors on the Decision Mode for Adoption of Interorganizational Systems, Decision Sciences, 26, 1996.Reid, S. D., Managerial and Firm Influences on Export Behavior,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1(Summer), 1983.Samiee, S, Exporting and the Internet: A Conceptual Perspective, International Marketing Review, 15, 1998.Stray, S., S. Bridgewater and G. C. Murray, The Internationalization Process of Small Technology-based Firms : Market Selection, Mode Ch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