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비데사업 중국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5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2.제품소개
3.시장분석
4.마케팅분석
5.재무관리
6.향후계획
- 본문내용
-
OO ‘ㄴ’ ‘ㄷ’ ‘ㄹ’
세정 주요기능 :
세정, 비데, 정수, 건조, 수압조절, 난방 변좌, 노즐 자가 세척, 노즐위치 조절 등.
쾌적
청결
수압
아로마 X X X
석회질제거 X X X
기타 물 소비량 多 A/S 문제
-영업 마인드-
1) 고객 지향적이고 서비스 지향적인 기업으로 거듭나라
2) 품질로 승부하라
3) 없는 시장을 창조하라
4) 젊은 피를 수혈하여 재미있게 가르치고 배워라.
5) 해외 시장으로 나아가라
strength=강점
철저한 사후 관리를 통한 고객 만족 실현
미리 찾아가는 B/S서비스
초기 구입비용의 합리적인 제시 opportunity=기회
비데 시장의 무한한 성장 잠재력
생활의 질 향상
중국의 선진화 과정
weakness=약점
코디 조직의 관리 문제 threat=위협요인
비데 시장의 증가
기술과 품질위주의 타회사의 추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