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대한민국의 기성복 및 패션 잡화 제조업체이다. 모기업은 1953년 11월 설립된 (주)락희산업(현 LG상사)이다. 2006년 LG 상사에서 분리되어 출범하였다. 1995년까지는 "반도 패션"이라는 이름이었고 1995년 9월 "LG 패션"으로 CI를 변경하였다. 지난 30여 년간 패션의 본질적인 변화와 혁신, 그리고 도전정신으로 패션의 새로운 개념을 도입하고 브랜드 개발을 통해 국내 패션 산업의 지평을 열어왔다.
제일모직
1954년 9월 제일모직공업(주)으로 설립되어, 1972년 7월 경북 경산공장을 분리하여 제일합섬(주)을 설립하였고, 1976년 현재의 회사명으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1961년 한국 최초로 복지(服地)를 해외 수출하였고, 1965년 국제양모사무국(IWS)으로부터 한국 기업 가운데 최초로 울마크 사용권을 획득하였다. 1975년 기업공개를 통해 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하고, 품질경영대상을 수상하였다.
주요 사업은 신사숙녀용 정장 및 캐주얼 의류, 복지·모사, 정보통신 소재의 생산 및 판매, 소모·방모·기타 소재를 이용한 복지제품을 생산 및 판매, 남·여성 정장 및 캐주얼 제품 생산 및 판매, 기타 중간제품인 WOOL TOP·가공원료 등의 판매 및 임·수탁 용역의 판매 등이다. 주요 생산품은 수지(ABS), 인조대리석, 석유화학 수지제품 및 인조대리석 등이다.
기업정보의 이해LG패션기업분석목차산업분석영업분석재무분석경영관리분석계열분석실적과 전망1. 산업분석경제성장률 계열 2 계열 32007 5.1 2.4 22008 2.3 4.4 22009 0.3 1.8 32010 6.2 2.8 52011 3.6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경제성장률은 2007년부터 2009년까지 내려가다2010년에 최고점을 찍고 다시 하향세이다.산업위험경제성장률산업위험산업동향2008~2009년의 부진 이후 2011년 국내 패션시장 8%
산업경영의 이해의류기업조사 프로젝트목차1. LG 패션은?2. LG 패션의 마케팅 전략(1) 전체적인 LG 패션의 마케팅 전략(2) 브랜드별 세부 마케팅 전략(3) STP 전략 분석(4) 4P 전략 분석3. LG 패션의 생산 및 물류 체계(1) LG 패션의 공장(i) 양산공장(ii) 양주공장 (2) LG 패션의 물류센터(i) 좋은 입지 조건(ii) 위탁경영의 표본(3) LG 패션의 SCM(i) 구축 및 적용 이유(ii) 구축 및 적용 이후의 효과4. LG 패션의 조직/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1) 재무제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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