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선물을 읽고(스펜서 존슨)-줄거리,독후감,명언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3 / 2019.12.24
- 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일전에 <누가 내 치즈를 옮겼나>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스펜서 존슨의 작품입니다.
현대를 사는 인간들에게 던지는 훌륭한 삶의 지침이었습니다.
줄거리, 독서감상문,책속에 나오는 명언 모두 들어 있습니다.
비록 책을 읽지 못하시는 분들이라도 저의 감동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 목차
-
1. 스펜서 존슨의 <선물> 줄거리
2. 독후감(나의 느낌 등)
3. 책 속에 나오는 명언 들
- 본문내용
-
=====전략
단지, 개인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하여 현재에 집중한다는 것은 자칫 타인들의 행복에 커다란 악영향을 줄 소지가 있다. 히틀러의 경우 그도 역시 과거의 교훈을 가지고 있었으며, 미래를 계획하는 지휘관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그의 실패와 그에 대한 역사적 비난은 모두 그가 행복한 인생으로가는 마지막 열쇠인 소명을 가지지 못했다는 것에서 비롯되었다고 지적한다. 설령 소명이 있다 하더라도 그것이 그릇된 소명이라면 개인 뿐만이 아니라 인류전체에도 부정적이 영향을 미친다고 할 수 있겠다.
이 책을 읽는 사람은 모두들 독서를 하기 전 자신도 알게 모르게 지니고 있던 행복으로 가는 네 가지의 열쇠를 다시 꺼내게 될 것 같다. 과거, 현재, 미래 그리고 소명이라는 이름의 이 열쇠들을 이제 앞으로 계속 활용할 수 있는가 없는가가 우리들의 인생을 좌지우지하는 관건이 될 것이다.
나의 경우 스펜서 존슨의 덕분으로 먼지 낀 열쇠를 어렵게 다시 꺼내들은 이순간 다시는 그 기회의 열쇠를 버리고 싶지않다.
=====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