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매너] 프랑스의 국제매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1 조사 및 작성동기
Part.2 Go in France
Part.3 프랑스의 매너
Part.4 프랑스 특유의 제스쳐
Part.5 Personal Area
Part.6 프랑스 문화원 질문지 작성내용
Part.7 진정한 국제매너란
- 본문내용
-
#2. 초대/선물
- 프랑스 인은 자신의 집에 초대하 는 것이 드물기 때문에 방문하고 싶다고 말하면 안된다.
- 초대를 받았을 때 늦는 경우가 생겨도 절대로 일찍 방문해서는 안 된다.
- 안으로 들어오라고 할 때까지 문 밖에서 기다려야 하며, 남성은 옷을 벗 으라고 하기 전에는 벗지 말아야 한다.
- 방문할 때는 작은 선물을 사들고 가야하며 그 수가 홀수여야 한다. 그러 나 최후의 만찬의 영향을 받아 13이라는 숫자는 좋아하지 않으니 꼭 피 해야 한다.
- 장례식에 쓰이는 국화와 카네이션, 연인관계에서만 쓰이는 장미, 안주인 이 다른남자와 연인 관계에 있다는 뜻의 노란꽃은 선물로 피해야 한다.
- 그리고 프랑스인는 와인과 향수 좋아한다고 생각해서 이런 선물들을 들 고 가는 경우가 있는데 프랑스에는 자기주장이 강한의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호물품을 선물하는 것은 무시하거나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