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TV광고와 신문광고(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 Introduction

2. Paper Advertising
- Trend explain

(1) Message
(2) Main Target
(3) Strength
(4) Expected affect

3. Movie Advertising
- Trend explain

(1) Message
(2) Main Target
(3) Strength and Weakness
(4) Expected affect

4. Conclusion
본문내용
We made two different paper advertisement, but have same meanings.
As you can see, there's two options for audiences. First option is your enjoyment. You can choice this but you have to abandon your friends, husband or wife, kids, or your family. Another options you can choice is your life. If audience choice this, then they can enjoy gamble as a entertainment, and can save their life, foundations, and most important stuff, your family.
What we try to say through this advertisement is there's always ways that we can choice to avoid destroying ourself. People who became to addicted gambler, they regret to get in to gamble world, and they also regret and hate themselve cause they could have saved their life and family which can make them so happy and make them have better life than now. So we concentrated our message to notice there's always options exist so we need to open our eyes and always consider and keep on eye on themselves so they always can handl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일제당(CJ)의 DECOMAS전략 사례
  • 광고 - ‘CJ의 경영 철학을 간단하 지만 쉽게 나타내고 있다.* 자료 출처-CJ그룹 및 계열사 Web Site 및 신문 자료1.DECOMAS란?① DECOMAS(design coordination as a management strategy) ② 현대 기업들의 DECOMAS 전략 현황2. 기업소개3. CI 배경① 미래지향적인 생활문화그룹의 이미지 확립을 위해 사명을 변경했다.② 제일제당 그룹③ 영문표기의 부정연상과 세계화4. CI 과정5. CI Symbol 소개① Corporate Symbol ② Corporate Logotype6. CI 홍보① 주목을 끈 광고(TV) - 아이들이 p

  • [사업계획서] 2자동 음식 조리기
  • 광고이다.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급기야 홈쇼핑에 홍보되기에 이르렀다.4.3 포스터▲이 포스터 광고는 신문이나 잡지, 지하철, 버스 등 여러 곳을 생각하고 만든 광고이다. 사람들이 이 광고를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장소는 여러 곳이 있으므로 많은 장소에 적절하게 배치해서 대중들에게 Self-cooker를 널리 알리고 관심을 갖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그리고 여성들의 음식 문화를 나타내는 사진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 [사업계획서] 포켓북
  • 홍보전략홍보온라인 광고와 아침 무료신문 광고홍보책자 제작 무료 배포사업초기베스트 셀러위주의 발주마니아 층까지 만족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책 발주3년후출판 발주 계획유통경로사업초기당사의 인터넷 몰 이용기존의 오프라인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오프라인 매장 입점계획 5년후SWOT분석SWOT크기와 무게를 경량화 시켜 제한된 판매 층현대인들의의 욕구 증대E-Book등등장휴대성 극대화휴대성 상품새로운 개념의도

  • 우리나라광고현황
  • 신문 대한 매일신보 등의 일간지와 더불어 상당수의 잡지가 있었고, 또한 간판광고, 우편광고, 전단광고 등이 있었으며, 한성광고사(漢城底告合)라는 대행사도 있었다. 이러한 매체가 창간됨에 따라 국문 또는 영문 광고가 게재되면서 발전하기 시작하였다.그리고 1945년 해방과 더불어 우리말 신문이 복간되어 광고가 다시 서서히 등장하기 시작하였고, 1959년 부산 문화방송국이 개국되어 라디오 방송이 처음 시작되었다.1963년에는 국영 인 KBS TV가

  • [A+] 현대생활과 광고 중간고사 요약 및 정리 족보
  • 광고에 노출예) 아침: 라디오, 신문광고, 버스광고, 지하철 광고낮: 인터넷, 모바일광고, 잡지광고, 상접의 POP광고저녁귀가: 옥외광고, 네오사인, 지하철/버스광고저녁시간: TV광고(PPL), 시보광고* POP: 구매시점광고. 매장에 매달려 있다거나 흔들거린다거나 사람모양으로 사진이 걸려 있다던가 등 구매시점에서 소비자의 인지도를 높여서 구매행위까지 이끄는 광고 기 법* PPL: 영화같은데에서 소품을 협찬해서 자연스럽게 제품이 비추도록해서 홍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