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미스터피자와 도미노 피자 인사제도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Domino’s pizza 소개
토핑재료의 차별화
Best People 양성
도미노피자 인터내셔널 소개
Domino’s pizza 의 전략적 제휴
인 재 채 용
CS고객만족 서비스센터 직원모집 공고
미스터피자 영업관리 및 해외사업팀 경력사원 모집
미스터피자 CS/교육/주방직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미국 Mr.Pizza's
본문내용
미스터피자 전공
2005년 7월 진주보건대학과 산학협력 주문식교육 협정식 가짐.
2006년 신학기부터 신입생선발
졸업과 함께 우수학생 20명 이상 미스터피자로부터 취업을 보장받음.
미스터 피자는 교육과정 개발 및 교육운영에 직접참여, 임직원이 교수로 출강하여 전문이론 및 실무를 겸비한 전문인력양성
1학기동안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현장실습을 실시해 외식산업 현장의 노하우 전수.
진주보건대학과 유기적인 공동연구를 통해 회사발전을 도모.


모집부문 모집직종 모집인원 응시자격 근무지
신입/경력 CS고객만족 
서비스 센타 0명 -전문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
-외식업 CS상담 유경엄자 우대
-미스터피자 매장직 근무 경력자 우대
-서비스 마인드 갖춘자 서울
(금천구)



제출 서류
  -온라인 입사지원서 작성(사진첨부 心 지원부문 및 의만연봉 기재)
  -자기소개서 (업무중심으로 기간별 상세기술 요망)
  -단, 입사지원 접수는 당사 소정약식에 한함)
전형 방법
  - 1차: 서류 전형
  - 2차: 면접 전형
  * 각 전형별 합격자는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통보
  -접수처: http://www.mrpizza.co.kr '인재채용‘에서 온라인입사지원서 작성
  -문의사항: 02-596-3300(내선 715) 인사교육팀 채용담당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리아 기업분석
  • 피자, 치킨을 선정하였다. 피자와 치킨은 햄버거와 마찬가지로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이미 햄버거 패스트푸드 전문 프랜차이즈에서도 이들의 대표적 서비스인 배달서비스를 구축하기 시작했다. 피자 배달 전문점에는 도미노피자, 피자헛, 미스터피자 등이 있으며, 치킨 배달 전문점에는 교촌치킨, 비비큐 등이 존재한다. 이 브랜드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와 개인상인들이 다수 보급되어 있으며, 그 수가 많다고 판단되어 대체제의 위협은 큰 편이

  • [프랜차이즈]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피자헛이 국내 프로 스포츠 업계와 연계하여 구장에 직접 배달을 하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고, 젠젠 등의 외식 업체가 프로야구와 연계한 할인이벤트를 하고 있지만 외식업계의 스포츠 마케팅 비율은 매우 낮다.스포츠 마케팅은 스포츠 자체광고와 스포츠를 이용한 광고의 두 분야를 포괄하는 개념으로 스포츠 광고는 스포츠단체나 관련 용품 생산업체들이 재원을 확보하고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활동이며, 스포츠를 이용한 활동은 대개 기업들의 스포

  • [경영전략, 마케팅] 롯데리아 성장전략
  • 인사위원회(2004~2006)Ⅲ. 여성과 사회생활Ⅲ-7-1. 남녀 평등지수 및 여성권한 척도(2004)남녀 평등지수 여성 권한척도 남녀 평등지수 여성 권한척도GDI 1 GEM 2 GDI GEM순위 점수 순위 점수 순위 점수 순위 점수노르웨이 12:00:00 0.962 12:00:00 0.932 독일 12:00:00 0.928 9 0.816아이슬란드 12:00:00 0.958 12:00:00 0.866 이스라엘 12:00:00 0.925 23 0.656호주 12:00:00 0.956 12:00:00 0.833 그리스 12:00:00 0.917 29 0.614아 일 랜 드 12:00:00 0.951 12:00:00 0.753 슬로베니아 12:00:00 0.908 32 0.603스웨덴 12:00:

  • 외식산업의 역사와 21세기 외식산업 메가 트렌디에 대한 고찰
  • 경영학 전공다국적 외식기업의 실태분석을 통한 글로벌시대의 한국 외식기업의 마케팅오무석 저 | 安養大 産業情報大學院 발행, 경영정보학 전공外食産業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定着化에 관한 연구 허경화 저 | 慶熙大 經營大學院 발행, 관광경영학 전공外食産業의 마아케팅 戰略에 關한 硏究朴鍾國 저 | 京畿大 經營大學院 발행, 관광관리 전공소비자 선택 이론의 측면에서 본 외식산업에 관한 연구 남효수 저 | 연세대 경제대학원 발행, 통상

  • [경영학]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상품과 인사제도 비교
  • 피자브랜드 가치핫박스 & 콜라 쿨러시스템재료건강비싼가격스파게티, 샐러드바의 미흡기회위기수요층의 확대밑으로는 배달업계의 피자, 위로는 패밀리레스토랑 저가 피자로 판매하는 피자점 증가Pizza Hut90년대 중반까지 대적할 만한 경쟁상대가 없었음. 하지만 2000년대 들어 상황이 바뀌기 시작. 토종 브랜드인 미스터피자와 배달 전문 피자인 도미노피자가 한국인 입맛을 찾아내며 막강한 경쟁사로 부상피자헛 성장률이 둔해지고 시장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