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제네랄밀스 General Mills 마케팅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dex》

① Company Description.
‣ Profile.
‣ Positioning statement.
‣ Industry classification.
‣ Business overview.
‣ Core product.
‣ Related services.
‣ Target market.

② Industry assessment, Company.
‣ Whole market of processed food industry in America.
‣ Growth of General mills.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Comparison between General mills and Other companies.
‣ Competitors of General mills.

③ SWOT analysis.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④ Operational strategies.
‣ Marketing Aesthetics.
‣ A break through design focusing on customers.
‣ Effect of social contribution strategy.

⑤ Conclusion.
본문내용
2. Betty Crocker
Since 1921, General Mills have created convenient, delicious meals and easy-to -make, great-tasting desserts with Betty Crocker products.

3. Gold Medal
They select the best grades of premium wheat and perform quality checks throughout the milling process. The means consumers are assured of consistent results – time after time, recipe after recipe.

4. Yoplait
They offers a variety of yogurt products for both kids and adults. Whether it's their Greek variety, frozen smoothies, light offerings or our kids yogurts, Yoplait, the only leading yogurt with vitamin D in every cup.





‣ Related services.
1. K-12
General Mills has a long-standing commitment to provide wholesome breakfast and all-day options that are designed to meet your needs throughout the day.

2. Business & Industry
Pull employees in with quick, grab and go items. Yogurt parfaits are on trend and hard to find elsewhere. And Yoplait® ParfaitPro™ makes them fast and easy with less mess and reduced waste.

3. College & University
Make our meal plan magnetic with brands our students love, promotions that keep them coming back for more, and products that simplify our 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화시대에 있어서 관광산업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의 경향미래는 경쟁분위기가 고조되고 보다 세련된 소비자의 만족충족을 실현하기 위한 고객위주의 주문생산(customization)이 강조되며, 생산물의 Portfolio Marketing, 즉 한정된 자본을 바탕으로 일정한 안전도를 유지하면서 최고의 이익을 올릴 수 있도록 상품을 선택 ․ 조합하는 것으로 Choice Hotel International과 General Mills의 경우는 숙박과 식사업과의 관계를 강조하는데, 이는 제도를 통한 다양성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고, 시장에 있어서 기회를 제공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전략(Brand Strategy)의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좀 더 정확한 브랜드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 이 연구의 목적이다.2) 연구 배경브랜드 전략(Brand Strategy)의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말 한국을 다녀 간 마케팅 분야의 세계적 거장인 필립코틀러 교수는 “마케팅의 핵심은 브랜드(Brand) 구축에 달려있으며, 브랜드(Brand) 구축하고 관리하는 것이 마케팅의 시작이자 끝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치열

  • CJ제일제당 기업분석
  • 마케팅전략팀 이홍은 대리는 “즉석식품이지만 엄마의 정성이 담긴 음식임을 알리기 위해 매장명을 맘스타임’으로 정했다”며 “주방 설비를 활용해 시식행사를 여는 등 엄마의 사랑이 가득한 푸드까페 형식으로 운영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시다 33년누적판매량 지구 10바퀴 돌아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지난 33년간 다시다의 누적판매량은 55만5천t에 달하고 시장에서 판매된 금액으로 3조8천억 원을 넘어섰다. 가장 인기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마케팅 전략성/전략의 실현 가능성, 지역별 매상고 등5) 유행/적합성 Trend (10%)-브랜드의 현대성, 화제성, 적용성, 사업 영역 확대 가능성 등6) 지원 능력 Support (10%)-경영 자원의 투입 정도, 광고/홍보의 투입 정도, 판촉 전개력, 유통력 등7) 보호성 Protection (5%)-법률적 보호성, 브랜드 관리 체계 등■ 브랜드 가치평가 브랜드라고 하는 무형자산의 가치를 측정하는 활동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수치로 나타내는 것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브랜드 가치

  • [원서 번역] [Crafting Qualitative Research - Working in the Postpositivist Traditions]
  • 경영적으로 지시된 대본들을 따랐는지를 확실하게 보여 주는 멋진 사례이다.전면과 후면에 동등하게 초점을 맞춘 연구는 웨스틀리와 브레덴부르크(Westly and Vredenburg, 1996)가 현대의 동물원 관리에서 보여 주는 변해 가는 극장성을 분석하는 것을 도와준다. 그들은 특별히 동물원의 전면과 후면 영역에서의 복잡한 변화가 관리상의 전략들과 내부의 조직 갈등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를 보여 주고 있다. 몇 년 전 동물원의 전면은 단순히 우리에 동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