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국내기업의 독특한 저관여제품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저관여 제품의 정의
Ⅱ. 독특한 저관여 제품의 소개
˙ 롯데 칠성 ‘핫식스’
˙ 동서식품 핫초코 ‘미떼’
˙ 롯데 ‘자일리톨’
˙ 동아제약 ‘박카스’
˙ 세스코 자사광고
Ⅲ. 광고속 음악의 효과
- 본문내용
-
- 제품컨셉
과라나, 아미노산 등 기능성분을 함유하여 순간적 활력 증강과 집중력 향상을 통해Performance를 향상시켜주는 음료
- 광고소개
여자 모델이 테이블위에 앉아 있고. 그 앞에 핫식스가 하나 놓여 있습니다.
에너지음료이고 섹시광고컨셉인 만큼 여자모델이 상당히 글래머러스 합니다.
누군가 타박타박 걸어와서 핫식스를 따는 순간 ~ 하면서 핫식스가 오픈되고 음료가 섹시모델의 한쪽 가슴에 튑니다.
그러면서 섹시한 모델의 셔츠단추가 확 풀려버려요. 그러면서 살짝 엄청난 섹시녀의 가슴노출이 살짝 되고요 바로 에너지 핫식스~~라고 나오죠 그러면서 마지막 다시 단추가 뜯긴 섹시녀 앞에 핫식스를 하나 더 딸려는 콘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