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미스터피자의 소비자 인식을 바꾸기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소개 / 선정 동기
Ⅱ. 초기의 경쟁업체들과 비교
Ⅲ. 인식을 바꾸기위한 마케팅 전략
Ⅳ. 마케팅 전략후 매출 변화
- 본문내용
-
경쟁사 분석
피자헛
피자 업계의 1위 브랜드
청결한 매장 관리와 퀄리티 매니저 도입
다양한 맛과 피자 형태(ex.Big 4)
레스토랑, 피자 헛 플러스, 홈 서비스 등
도미노 피자
세계적인 피자 전문 배달 브랜드
편리한 배달 서비스
Thirty-minute service
Take out 시 20% 할인제도
SNEEZER..? WHO?
SOMEONE WHO IS IRRISTABLE TO TELL NEW ISSUES TO OTHERS…
SOMETIMES THEY GO SHOPPING OR EVEN GO TO TOILET TOGETHER…
SO LIKE WOMEN’S MIND WHICH WANTS TO SHARE EVERYTHING…SO
TO START BUZZ MARKETING BY SNEEZERS!!
ELM model(정교화가능성 모델)
소비자가 설득적 메시지에 노출될 때, 메시지 정보에 주의를 기울이며 자신의 욕구와 관련지어 정보를 처리하려는 노력의 정도
중심단서 : 제품정보 - 여자를 위한 담백한 피자 => 중심경로
여성을 타겟으로 한 웰빙제품을 끊임없이 개발
: 2004년 담백한 맛을 강조한 포테이토 골드 출시로 박차를 가함
주변단서 : 광고모델, 음악 등 실행적 단서 - 매력적인 여성모델 또는 여성이 좋아하는 남성모델이 나와서 여자를 위한 피자라고 강조, ‘Love for women’이라는 문구 반복사용
=> 주변경로
매월 7일을 우먼스 데이로 지정하여 여성고객에게 프리미 엄 피자를 20%할인 하는 혜택을 제공
우먼스 위크는 매달 1일에서 7일까지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는 여성고객에게 주어지는 응모번호로 희망경품을 신청한 후 7일, 17일, 27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을 확인하는 행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