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미스터피자의 소비자 인식을 바꾸기위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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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기업소개 / 선정 동기
Ⅱ. 초기의 경쟁업체들과 비교
Ⅲ. 인식을 바꾸기위한 마케팅 전략
Ⅳ. 마케팅 전략후 매출 변화

본문내용
경쟁사 분석

피자헛

피자 업계의 1위 브랜드
청결한 매장 관리와 퀄리티 매니저 도입
다양한 맛과 피자 형태(ex.Big 4)
레스토랑, 피자 헛 플러스, 홈 서비스 등


도미노 피자

세계적인 피자 전문 배달 브랜드
편리한 배달 서비스
Thirty-minute service
Take out 시 20% 할인제도


SNEEZER..? WHO?
SOMEONE WHO IS IRRISTABLE TO TELL NEW ISSUES TO OTHERS…


SOMETIMES THEY GO SHOPPING OR EVEN GO TO TOILET TOGETHER…
SO LIKE WOMEN’S MIND WHICH WANTS TO SHARE EVERYTHING…SO

TO START BUZZ MARKETING BY SNEEZERS!!



ELM model(정교화가능성 모델)
소비자가 설득적 메시지에 노출될 때, 메시지 정보에 주의를 기울이며 자신의 욕구와 관련지어 정보를 처리하려는 노력의 정도
 
중심단서 : 제품정보 - 여자를 위한 담백한 피자 => 중심경로
여성을 타겟으로 한 웰빙제품을 끊임없이 개발
: 2004년 담백한 맛을 강조한 포테이토 골드 출시로 박차를 가함
 
주변단서 : 광고모델, 음악 등 실행적 단서 - 매력적인 여성모델 또는 여성이 좋아하는 남성모델이 나와서 여자를 위한 피자라고 강조, ‘Love for women’이라는 문구 반복사용
=> 주변경로


매월 7일을 우먼스 데이로 지정하여 여성고객에게 프리미 엄 피자를 20%할인 하는 혜택을 제공

우먼스 위크는 매달 1일에서 7일까지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는 여성고객에게 주어지는 응모번호로 희망경품을 신청한 후 7일, 17일, 27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을 확인하는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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