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미스터피자의 소비자 인식을 바꾸기위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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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차>
Ⅰ. 기업소개 / 선정 동기
Ⅱ. 초기의 경쟁업체들과 매출 비교
Ⅲ. 인식을 바꾸기위한 마케팅 전략
Ⅳ. 마케팅 전략후 매출 변화
본문내용
이렇게 외식업체들이 특히 여성에게 구애하는 이유는 여성들이 맛과 트렌드에 민감한 가장 까다로운 소비자이기 때문이다. 여성들은 단순히 배고픔을 면하기 위해 먹는 경우가 거의 없으며 한 끼 식사를 하더라도 맛, 분위기, 위생, 영양, 서비스 등을 고려해 복합적인 측면으로 평가한다. 따라서 여성들을 만족시킬 수 있다면 다른 소비자들도 만족시킬 수 있다는 자신감을 준다.


마케팅은 결국 선택과 집중의 문제다. 취업 시장에서 여성이 50%를 넘으며 여초현상 강세를 보이는 최근 시점에서 소비자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것보다는 구매결정권이 높고 그로 인한 영향력이 높은 여성을 공략하는 ‘여성 마케팅’은 너무나 당연한 말일지도 모른다.

Ⅱ. 초기의 경쟁업체들과 매출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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