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정보론] 일본의 관광정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일본 관광에 대한 소개
2.일본 관광 정책
3.일본의 관광지 개발형태 및 철도
4.지역단체를 통한 홍보
5.매체를 통한 홍보
6.시사점
7.Q&A
8.출처 및 참고문헌
- 본문내용
-
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섬나라
혼슈, 시코쿠, 규슈, 훗카이도 등 4개의 주요 섬과 4000개 이상의 작은섬들로 이루어짐
변화가 다양한 해안
화산이 많은 산악, 협곡
일본의 경우 박람회중심의 테마파크로부터 처음 발달을 시도
1950이래 오락 중심의 주제공원으로 발달
1960년대에는 스포츠와 자연형을 가미한 새로운 타입의 레저랜드가 등장
1975년 이후 도쿄 디즈니랜드가 개발되며 이후 네덜란드를 주제로 한 하우스텐보스 등 다양한 테마파크가 설치되어 발달되었다.
JR패스란?
JR pass는 JR그룹의 6개회사가 공동으로 제공하고 있는 경제적인 티켓
일정기간 동안 횟수, 구간, 거리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철도 승차권
JR패스는 그린객차용과 보통객차 용의 2종류가 있으며, 각 패스는 7일, 14일, 21일간 이용할 수 있는 패스로 나뉘어진다.
JNTO사이트에서 11개 언어로 홈페이지 제공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단순히 다른 언어로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각 나라의 취향에 맞는 정보 제공
-> 미국JNTO : 자연경관, 한국JNTO : 쇼핑 등
대부분의 관광홍보사이트에서 일어를 제외한 외국어 제공, 외국인관광객이 편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배려
한국어로 언어 선택 시 한국과 인연이 깊은 관광지를 추천하는 등 외국인 관광객의 취향에 맞춘 정보제공
- 참고문헌
-
http://www.jnto.go.jp/
http://www.welcometojapan.or.kr
- 일본정부관광국 JNTO
http://www.japanican.co.kr/
- 재패니칸
http://www.gnavi.co.jp/kr/
- 구루나비
http://www.tokyometro.jp/e/tmguide
- 도쿄메트로
http://www.jnto.go.jp/vjc/index.html
- visit japan campaign
관광전략의 이해, 원융희, 백산출판사
일본의 관광사업-지역문화 호라성화의 업무지침, (재)일본교통공사 엮음, 일신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