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카지노 & 게임 사업 기획 및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Market Size, Purchasing Power
2.Competition, Marketing Strategy
3.Sales, Rules & Regulation
4.HRM & E-CRM
5.Advertising Strategy
본문내용
Residents of song-do area
many apartments are constructed in
song-do. So residents can enjoy their spare time with their fiends, family.

Students of university
several university campus will constructed in song-do
We will hold casino field trip for students


Our casino is complex recreation space
No competitor in Korea
Our competitive business will be Macao in china or Las Vegas In USA

Club Fellaxea Casino Reward Program

Join Club Fellaxea today and be part of Club Fellaxea best player's club. Membership is free and easy! Club Fellaxea, our exclusive Fellaxea casino rewards club, Comp Yourself.

Earn valuable comp dollars and Fellaxeacasino rewards when customers use membership card to play slots and table games.



A great portion of casino marketing activity stems from the player database.

key issue is the standard industry approach to acquiring, retaining, and recovering players.

Finally, data mining is the important role to set further future strategy and promo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정보론] 특1급 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현황 분석
  • 마케팅 요소로는 도메인의 인지와 브랜드 인지 확대 노력, 서비스와 관련한 제휴 전략, 고객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입소문 마케팅, 시작페이지와 즐겨찾기 설정 기능, 타겟 마케팅, 웹로그 분석 마케팅, 검색엔진 프로모션, 회원가입 이벤트, 배너 및 링크 제공, 콘텐츠 유료화, 유료 회원제, 이메일 마케팅, 구매 이력에 따른 차별화 등이 있다. 현재 호텔업계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함과 동시에 효율적인 경영을 통하여 경쟁력을 높여줄 방안으로 인터넷

  • 관광공사의 활동 및 마케팅 전략
  • 및 방한 여행단체에 대한 적극적 지원 Edu Market(수학여행)해외 수학여행의 회복세가 다소 둔화된 상황으로 수학여행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 필요-한국이 인접국가로서 학생교류 등 국제 이해교육에 최적의 국가임을 학교, 교육위에 적극 홍보-일본 교직자 방한 초청사업 강화 및 홍보활동-청소년 문화, 스포츠 교류 활용-한국 수학여행의 메리트(안전, 역사성)홍보 및 여행사 판촉 지원(5) 마케팅 전략 및 사례1>해외지사 설립한국관광공사

  • [관광경영] 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A+)
  • 경영의 기본 원리이다.5. 서비스마케팅의 필요성1. 서비스중심 경제의 중요성 증가2. 제조부문의 사업 강령으로 떠오른 서비스3. 규제가 완화된 산업 및 전문 서비스업에서의 요구4. 신기술이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를 탄생시킴5. 재화(제품)마케팅과의 근본적인 차이6. 서비스 마케팅의 특성① 무형성(Intangibility)② 소멸성(Perishability)③ 이질성(Heterogeneity)④ 비분리성(Inseparability) II. 본 론 -서비스기업 분야별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기업 분석 -

  • [호텔경영론]코오롱호텔 현황분석 및 마케팅전략분석
  • 경주 코오롱 호텔 현황 분석및 마케팅 전략 분석목 차 Ⅰ. 서 론 - 3Ⅱ. 국내 호텔 현황 - 41. 국내 서울 소재 특1급 호텔의 2001 경영 실적 - 42. 특급호텔의 동향 - 53. 21세기 호텔 변화 풍속도 - 6 ~ 74. 특급호텔들의 비즈니스 호텔 선호 - 7 ~ 11Ⅲ. 경주코오롱호텔의 현황 분석 - 121. 경주코오롱호텔의 개요 - 12 ~ 142. 호텔조직도 및 인원수 - 14 ~ 153. 조직의 특성 및 변천과정 - 15 ~ 174. 호텔의 기업구조 - 175. 호텔시설 - 18 ~ 266.

  • [호텔경영론]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Sheraton grande walkerhill)호텔을 중심으로 서비스 경영분석
  • 카지노 비즈니스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다.경쟁호텔 SWOT 분석RITZ CALTONIStrength•체인호텔과의 제휴•높은 브랜드 인지도•다양한 시음료 업장 및 레크레이션 시설•테헤란벨리에 위치•COEX와 인접Weaknesses•불편한 차량진입•소유주와 경영자간의 갈등•충분치 못한 연회시설Opportunities•일본시장에서의 지명도의 성장세•호텔예식 시장의 진입•계속적인 마케팅 활동의 개발Threats•탄력적인 가격정책Ⅳ.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 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