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소셜 미디어 이용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ocial Media
2. 포춘 100대 기업의 소셜 미디어 사용 현황
3. 기업의 소셜 미디어 이용사례
4. 결 론
- 본문내용
-
① 1995년 - 클래스메이트닷컴(Classmate.com)
- 동창 커뮤니티로 소셜 미디어의 원조.
② 2002년 - 프렌드스터(friendster.com)
- 온라인 지인맺기 서비스로 본격적인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라 할 수 있음.
③ 2004년 - 오르쿠트(Orkut.com) : 구글에서 서비스
④ 2004년 2월 - 페이스북(facebook.com)
- 하버드 대학교 학생 커뮤니티로 시작한 동창 커뮤니티
⑤ 2004년 4월 - 마이스페이스(myspace.com)
- 가수와 팬을 연결시킨다는 개념에서 출발해 런칭 9개월 만에 프렌드스터의 페이지뷰를 넘어서면서
새로운 강자로 등장함. « 마이스페이스 제너레이션 »
소셜화는 인터넷 서비스의 자연스러운 진화 방향이며,
기업들은 이에 대한 최적의 전략을 기반으로 한 대응이 필요
이미 규모의 경제를 확보하고 있는 기업들은 기존의 사용자 관계정보를 활용하거나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 모색이 필요하며,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을 확보하고 기존의
서비스들을 소셜 네트워킹이라는 관점으로 재정비하는 전략 검토가 필요함.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하는 기업의 경우에는, 대형 브랜드와의 직접 경쟁은
피하고 자사의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소셜화를 도입하는 방식이 필요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전략 성공사례 연구 및 올리브영 기업소개와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시사점
- 무주리조트 SWOT 분석 레포트
- [관광개발론] 전라북도의 관광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광고학] 츄파춥스 광고전략
- 사마천의 사기- 화식열전편에서 본 부의 철학
- [마케팅] 이브자리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조사론_기술조사의 개념과 다양한 기술조사의 종류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전과 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하시오
- 빙그레,아이스크림시장,시장조사,마케팅조사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정보시스템] P2P 파일공유 문제점과 대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