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이벤트] 두바이 쇼핑 축제, 영동난계 국악축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두바이 쇼핑 축제의 개요
2.두바이 쇼핑 축제의 소개
3.축제의 장점
4.축제의 단점
5.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1. 두바이 쇼핑 축제의 개요
1996.2.15일 중동 지역에서는 최초로 대규모
쇼핑을 이벤트를 기회, 운영
민관간의 협업을 바탕으로 새로운 형태의 쇼핑
페스티벌이 기획되어 현재 10년간 성공리에 운영
운영 초기 소매 무역 부문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던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은 두바이 관광 산업과 연계되어
매년 규모가 커지고 있음.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은 숙박업, 관광업, 소매업 부문을
이끌고 있는 주요 요소로 매년 두 차례
(동절기, 하절기) 열리고 있음.
‘하나의 세계, 하나의 가족, 하나의 축제
(One World, On Family, One Festival)’
쇼핑 페스티벌 마스코트 활용
2. 축제 소개
1996년 처음 시작
1월 중순부터 2월 중순까지
⇨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6월부터 8월까지
⇨ 두바이 여름 깜짝 세일 축제
6개 대형 쇼핑몰에서 동시에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
에미레이트 항공, 호텔 패키지
1) 메르카토 몰
이탈리아의 르네상스와 월트 디즈니가 조화되어 환상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다른 곳에 비해 소규모지만 매우 인기 있는 쇼핑몰
어느 곳이든 이동이 편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