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남양유업 허브U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Environment Analysis
시장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고객분석
SWOT Matrix
Part 2. STP
FGI
STP
Part 3. 4P Mix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 본문내용
-
1. 매출1조원 클럽가입
2. 227가지 자체기준 검사 시스템 보유
3. 다중 필터링 시스템 (철저한위생)
4. Hepa Filter 시스템 보유
5. 다중 품질관리 시스템 보유
6. 소비자들의 높은 인지도
7. 다양한 제품군 보유
표적시장 선택 - 집단3 (맞춤기능 추구형)
허브의 종류별 효능을 상황에 따라 먹을 수 있는 차 음료를 선택하는
맞춤기능 추구형 집단
표적시장 선정이유
1. 기존시장에 있는 차 음료들의 차별성 결핍
=갈증해소 or 다이어트+미용+웰빙 (차별성 떨어짐)
2. 여성에게 한정된 이미지
3. 기능을 특화시킨 차음료 전무
허브의 효능(기능적 측면)을 부각한 차음료를 통한 차별화
허브의 효능에 따른 상황 별 선택이 가능한 맞춤기능형 음료 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론] Multicom 멀티콤 사례 연구
- [경영조직론] 멀티콤 사례분석
- 에버랜드의서비스경영,에버랜드경영전략,에버랜드마케팅전략
- [경영조직론] 멀티콤 사례분석
- 에미레이트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전략 분석및 느낀점 -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연구 레포트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주)Multicom 멀티콤 사례분석 및 해결방안
- 엔론사태와 SOX법안
- 세무회계-부가가치세의 카드사 대리납부 제도의 실효성에 대해 논하시오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 (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