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남양유업 허브U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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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1. Environment Analysis
시장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고객분석
SWOT Matrix

Part 2. STP
FGI
STP

Part 3. 4P Mix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본문내용




1. 매출1조원 클럽가입
2. 227가지 자체기준 검사 시스템 보유
3. 다중 필터링 시스템 (철저한위생)
4. Hepa Filter 시스템 보유
5. 다중 품질관리 시스템 보유
6. 소비자들의 높은 인지도
7. 다양한 제품군 보유



표적시장 선택 - 집단3 (맞춤기능 추구형)

허브의 종류별 효능을 상황에 따라 먹을 수 있는 차 음료를 선택하는
맞춤기능 추구형 집단




표적시장 선정이유

1. 기존시장에 있는 차 음료들의 차별성 결핍
=갈증해소 or 다이어트+미용+웰빙 (차별성 떨어짐)
2. 여성에게 한정된 이미지
3. 기능을 특화시킨 차음료 전무

허브의 효능(기능적 측면)을 부각한 차음료를 통한 차별화
허브의 효능에 따른 상황 별 선택이 가능한 맞춤기능형 음료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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