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공짜경제학-가격 파괴를 넘어 공짜경제의 시대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미래예측방법
STEEP
여행업에 가장 영향을 많이 미치는 순서
Trend를 알수 있는 방법
Mega Tend
TREND
TREND 분석
공짜경제학FREECONOMICS
1.공짜 마케팅 VS 공짜경제 사업
2.공짜경제는 ‘완전공짜’와 어떻게 다른가?
3.라이언 에어의 100만 좌석 무료 이벤트
4. 수익모델에 대한 구분
5.공짜경제 수익모델의 4가지 대유형(1)
*. OK CASH BACK
6. 공짜경제 사업의 성공 포인트
기업가적 마인드(Entrepreneurial Mindset)
- 본문내용
-
1. 만들어 놓은 시스템도표에서 시작한다. 시스템도표를 길잡이 삼아 관찰해야 할 트렌드를 탐구하라
2. 잡지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매체를 통해 주제에 친숙해져야 한다. 상호검토학술지, 정부보고서, 심층기업분석 등에서 정확한 자료를 찾아라
3. 전문가가 미래를 알려줄 것이라는 기대는 버려라. 전문가는 신회할 만한 구체적자료 제시에 주안점을 둔다. 이러한 자료를 기반으로 보다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전략적 잠재효과 --> 모든 의미가 동등한 것은 아니다
추측: 지식에 기반을 두지 않고 특정 결과를 예측하는 것.
잠재효과 전형적 세가지
미래에는 과거 어느때 보다 경쟁이 더 치열해 질것이다.
미래에는 효율성이 높아질 것이므로 효율화가 핵심이다.
신제품 덕택에 미래가 바로 지금이다.
공짜경제≠조건없는 완전공짜
공짜경제는 조건 있는 공짜이며,
종종 다른 상품의 소비에서 지출 발생
2007년 5월.
2009년 4월 영국 버밍햄에서 피사, 볼로냐까지 1파운드.
이유:
수화물료, 기내 음료수 판매, 우선탑승시 요금, 신용카드 취급수수료, 탑승자 보험판매, 호텔 및 렌터카 예약 연계수수료, 기내광고 등 =>미끼.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