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Wave 구글 웨이브 프로모션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Contents

1. Introduction
1) Why we choose Google Wave
2) What Is Google Wave?
3) What Is the Differences?

2. Market Research
1) Why We Choose Korea as a Target Market?
2) Competitor - Nate on & Targeting

3. Trends of 20’s
1) Play
2) Talk
3) Study

4. Promotion Strategies
1) Based on Play
2) Based on Talk
3) Based on Study

5. Conclusion
본문내용
1. Introduction
1) Why we choose Google Wave

Concurrency control technology lets all people on a wave edit rich media at the same time. Google Wave is a personal communication and collaboration tool announced by Google at the Google I/O conference on May 27, 2009. It is a web-based service, computing platform, and communications protocol designed to merge e-mail, instant messaging, wikis, and social networking.

It has a strong collaborative and real-time focus supported by extensions that can provide, for example, robust spelling/grammar checking, automated translation between 40 languages, and numerous other extensions. Initially released only to developers, a "preview release" of Google Wave has been extended to about 100,000 users on September 30, 2009.

So, we decided to promote Google Wave since it has just released and not promoted yet.

2) What is Google Wave?
Basically, Google Wave is an online tool for real-time communication and collaboration. It helps users communicate on the web. A wave can be both a conversation and a document where people can discuss and work together.
It is also a platform with a rich set of open APIs that allow developers to embed waves in other web services and to build extensions that work inside waves.
Google Wave is currently available in a developer preview as the APIs and product continue to evolve. Accounts on the developer sandbox will be given out to people intending to build with the Google Wave APIs prior to the public releas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컴퓨터의이해 공통] 1 아래의 문제에 대하여 A4 용지 2페이지 내외로 서술하라 (15점) 2 2차원바코드에 대하여 다음의 내용을 A4 용지
  • 개발 전략과 시장전망』. 서울: 데이코산업연구소.류한석(2010). 『스마트폰 시대, 다가올 변화를 어떻게 기회로 만들 것인가』. 서울: K모바일.정준구(2010). 『스마트폰 수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TAM의 접근』. 극동대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김은영(2010). 노트필기훈련이 여자대학생의 학습전략, 주의력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교육심리학회.송해덕 외(2007). 디지털교과서 활용에 따른 학습자측면의 효과성 연구. 서울시 교육청.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Google의 마케팅전략 실패사례Ⅳ. 미래와 지향점Ⅴ. Q & AIndex.Google 소개1. Google이란?Google은 무엇을 하는가?검색엔진 기능미국 전체 인터넷 검색의 2/3 ,전세계의 70%를 장악2. 서비스 사업E-mail, 문서관리, 지도제작, 출판 도구,소셜 네트워크, 전화 디렉터리 서비스비디오 유통3. 광고사업검색서비스를 통해 서비스 사용자를확보하고 이를 이용하여 효율적으로표적 광고 제공4. Google 제품 출시구글폰, 크롬북, 클라우드, 안드로이드가 대표적인

  • 구글의 사업전략 및 수익구조
  • Google은 총 524억 달러(약 55조 5천억 원)를 벌어 들인 것으로 추정2. 구글의 핵심 BM은 검색광고로, 실제 전체 매출의 97%는 광고에 의존3. 공격적인 인수합병과 제휴를 통한 광고수익 극대화4. 서비스 영역 확대로 경쟁구도 다변화기업소개 Google의 사업 수익구조 Google의 미래 조원들의 생각 Google과 Apple의 차이Google의 미래*Google의 미래*Google의 미래와 관련된 3가지 시나리오Google is The Media 2) Google is God 3) Google is Dead2.Google의 향후 전략1) Google은 광고만

  • 구글마케팅전략,구글마케팅성공사례,구글이미지마케팅,이타주의적마케팅,소셜마케팅,Google마케팅전략
  • Google의 마케팅전략 실패사례Ⅳ. 미래와 지향점Ⅴ. Q & AIndex.Google 소개1. Google이란?Google은 무엇을 하는가?검색엔진 기능미국 전체 인터넷 검색의 2/3 ,전세계의 70%를 장악2. 서비스 사업E-mail, 문서관리, 지도제작, 출판 도구,소셜 네트워크, 전화 디렉터리 서비스비디오 유통3. 광고사업검색서비스를 통해 서비스 사용자를확보하고 이를 이용하여 효율적으로표적 광고 제공4. Google 제품 출시구글폰, 크롬북, 클라우드, 안드로이드가 대표적인

  • 구글 국내시장진출 실패사례분석및 구글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과 구글이 향후 나아가야할방향 제안
  • 구글이 한국에서 한글 검색 서비스를 시작한 것은 지난 2000년. 4년 뒤인 2004년에는 국내 법인 구글코리아를 설립해 시장공략에 나섰다. 그렇지만 지난 3월 기준으로 현재 구글코리아의 국내시장 점유율은 2%에도 못 미칩니다. 점유율 1위인 네이버의 72%와는 비교할 수도 없는 수준이다. 그렇다면 구글이 아시아권에서 제대로 힘을 쓰지 못하는 까닭은 무엇일까? 해외 전문가들은 현지화 이슈를 지적하고 있다. 여전히 구글(Google)이란 브랜드에 어색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