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론] IT 아웃소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T아웃소싱의 개념

2. 다양한 아웃소싱 형태

3. 주요 사업자 소개 : 부일정보링크

1) 비전과 전략

2) 주요 사업 파트너

3) 전국 네트웍 현황

4) 사업 영역

5) 아웃소싱서비스

4. SLA의 개념

1) SLA의 정의

2) SLA의 필요성

3) SLA 시행 시 장점

4) SLA를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SLM

5. SLA의 주요 구성항목

1) SLA의 항목

2) SLA의 구성요소

3) SLA의 기본 프레임

6. SLA 도입 시 고려사항
본문내용
 (보충설명)
▸ BPO(Business Processing Outsourcing) : 화이트칼라의 업무들을 아웃소싱하는 것
▸ Offshore Outsourcing 또는 Outsourcing: 선진국 기업이 제조 등의 BP를 비용이 저렴한 국가로 이전하는 것.
▸ BTO(Business Transformation Outsourcing) : BPO와 달리 기업의 BP 자체를 변화시키고 관리하는 아웃소싱

3. 주요 사업자 소개 : 부일정보링크
1) 비전과 전략


2) 주요 사업 파트너: KTF, LG Telecom, 현대백화점, 롯데홈쇼핑, NH쇼핑, 대한생명, 메가스터디, 부산백병원 등 75개 기업




3) 전국 네트웍 현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 SDS성과평가보고서
  • 경영이념일반형황4. 질의응답3. 결 론2. 본 론1. 서 론기업비전기업미션Global e-Partner 2010산업의 정보화, 정보의 산업화매출실적인원수 2002년 매출실적 – 1조 5천 511억원2010년 목표 – 세계 10대 IT서비스 대기업국내 – 6800명, 해외 – 600명 (2003년 6월 1일 기준)사업내역시스템 통합, 패키지 소프트웨어, 아웃소싱, 컨설팅데이터센터 서비스, 정보기술교육서비스 등                                                    

  • [인터넷비지니스]e-biz의 전략과 발전 방향
  • 정보를 활용하는 행위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e-Business 활성화에 방해요소로 작용할 수 있다. 따라서 향후 e-Business에서의 보안능력은 정보기술 (Information Technology : IT) 서비스 제공업자들의 중요한 차별점이 될 것이다. 다음 그림은 e-Business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해 보여주고 있다. *** 참고문헌 ***※ 개념, 성공 요인과 사례디지털 시대의 e-business 전략 - 비즈니스 모델을 중심으로 - 경영컨설팅센터 박기성, 배우련 공동 집필

  • 인도경제 레포트
  • IT산업4) 인도 경제와 기업3. 진출 여건 및 투자 상황1) 인도의 경제동향2) 인도의 외국인 투자여건3) 대인도 경제협력4) 인도 진출 확대 방안5) 인도의 진출여건 SWOT분석6) 투자 상황Ⅲ. 결론 인도 경제 발전 과정 및 현황 정리Ⅰ. 서론 - 인도 경제 개관인도는 세계에서 가장 일찍 농업이 발달한 지역의 하나로, 지금도 70%에 가까운 인구가 농업에 종사하고 있다. 농촌에는 고대의 촌락공동체적 유제(遺制)가 아직도 남아 있고, 자급자족의 소농경영(

  • [아웃소싱] 아웃소싱의 장단점과 사례
  • 경영기법으로서의 아웃소싱은 처음에는 정보서비스 분야의 경비 삭감을 목적으로 한 소극적인 차원에서 다루어졌으나 1980년대 후반부터는 아웃소싱의 규모가 확대되고 대상영역이 다양화되면서 목적도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적극적 ․ 전략적인 것으로 전환되었다. 기업구조조정의 한 수단으로서 등장한 아웃소싱은 특히 1980년대 이래의 정보기술(IT) 아웃소싱을 계기로 본격화되었으며, 최근에는 기업의 거의 모든 업무가 아웃소싱 대상이 될 정도로

  • [공급사슬관리] 글로비스의 조달,생산 및 국내 판매 물류
  • 경영체제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러한 고객가치 창출을 위해 전사가 일관성 있는 품질 목표를 설정하고 이러한 품질목표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ISO 9001/ KS A 9001 품질 시스템을 구축하고지속적인 품질향상을 위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본 론SCM의 혁신글로비스는 SCM의 혁신을 위해 과거 물류 아웃소싱을 뛰어넘은 공급사슬 아웃소싱을 구현하고 있다. 공급사슬 아웃소싱은 기업의 경영자원, 프로세스, 정보를 통합ㆍ관리하여 기존 물류 아웃소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