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론] IT 아웃소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T아웃소싱의 개념
2. 다양한 아웃소싱 형태
3. 주요 사업자 소개 : 부일정보링크
1) 비전과 전략
2) 주요 사업 파트너
3) 전국 네트웍 현황
4) 사업 영역
5) 아웃소싱서비스
4. SLA의 개념
1) SLA의 정의
2) SLA의 필요성
3) SLA 시행 시 장점
4) SLA를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SLM
5. SLA의 주요 구성항목
1) SLA의 항목
2) SLA의 구성요소
3) SLA의 기본 프레임
6. SLA 도입 시 고려사항
- 본문내용
-
(보충설명)
▸ BPO(Business Processing Outsourcing) : 화이트칼라의 업무들을 아웃소싱하는 것
▸ Offshore Outsourcing 또는 Outsourcing: 선진국 기업이 제조 등의 BP를 비용이 저렴한 국가로 이전하는 것.
▸ BTO(Business Transformation Outsourcing) : BPO와 달리 기업의 BP 자체를 변화시키고 관리하는 아웃소싱
3. 주요 사업자 소개 : 부일정보링크
1) 비전과 전략
2) 주요 사업 파트너: KTF, LG Telecom, 현대백화점, 롯데홈쇼핑, NH쇼핑, 대한생명, 메가스터디, 부산백병원 등 75개 기업
3) 전국 네트웍 현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