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의 마케팅전략과 처음처럼과의 비교를 통한 개선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7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소주시장현황
2.참이슬의 마케팅
3.‘참이슬’과 ‘처음처럼’의 비교분석
4.설문조사 분석 및 해석
5.개선방안과 향후 전략의 제시
본문내용
동해 1032m 해양심층수
병 전체를 랩핑하는 패키지
참이슬 출시 10주년 기념 제품


대나무 숯 정제기술
100% 순수결정과당
숙취해소를 돕는 성분 함유


-1위의 인지도 및 이미지
-Market Leader로써의
탄탄한 영업력
-오랜경험을 바탕으로
하는 소주 제조의 기술력


-시장 점유율 하락
-기업의 기존 운영방식이
상대적으로 진부함


-전체적인 소주시장 성장
-경제난, 저가의 술 선호
-저도수 시장:확고한
마켓리더의 부재


-저도수 시장에 경쟁사
먼저 진입
-‘처음처럼’의 약진
-참이슬의 ‘신개념’ 손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