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사업계획서] 실버여행 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0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 - SWOT
STP
4P
수익-비용 분석
본문내용
높은 인지도

다각화된 사업망


계층 특화 상품 부재

취약한 비수기


실버 소득 상승

노인 희망 여가 1위


다양한 대체품

모방성

소규모 구성 (4人~10人)
여유로운 일정
비행 시간과 시차를 고려한 장소선정
NO tip, NO option, NO shopping
관광요소마다 녹아있는 실버 맞춤 서비스


4성급 이상
실버 특성 고려한 위치, 배치
내,외 즐길거리 풍부
높은 음식 수준
높은 접근성


현지식 + 한식
저급 한식  현지 맛집
입맛, 식습관, 건강 고려
현지 간식, 특산물 체험


1)여행자 보험


일반 보험

5일에 최고 1억원 보상

70세 이상 노인 가입 곤란

가격 : 2만원 미만



2) 의료 서비스
휠체어 항시 준비
현지 병원과의 연계

3) 자녀, 지인에게 실시간 소식 전달
인터넷, 휴대전화 통해 여행모습 전달

4) 사후 관리
도착 확인 전화, 안부 전화 등 철저한 사후 관리
- 만족시 높은 충성도  재이용
- 긍정적 WOM 형성  새고객

5) 기타 서비스
여행 중 사진 앨범 제작 및 전달
관광외적 번거로움을 최소화 (여권, 티켓관리, 환전 서비스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각 분야별 자기소개서 및 신입&경력 이력서 및 자소서 작성 요령
  • 산업은 관광선진국에서는 보편화되어 있는 필수 관광상품이자, 잠재력이 큰 미래산업입니다. 그중에서도 카지노딜러는, 능수능란한 솜씨로 기구를 다루면서 게임을 진행하고, 복잡한 점수를 암산으로 척척 계산해 나가면서 큰 액수의 판돈도 무리없이 관리하며, 때로는 유창한 외국어로 게임에서 돈을 잃은 외국인 고객의 기분까지 풀어주는 그야말로 ‘카지노의 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대학에서 카지노 산업론이란 수업을 들으면서 처음으로

  • CRM 특징, 필요성, 사례 분석
  • • 박진억(2009)「CRM이 照明營業分野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충주대학교 산업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윤원진(2010)「CRM 활성화를 위한 고객 멤버십 사이트 설계 및 구현」고려대학교 컴퓨터정보통신대학원 석사학위논문• 김승욱,강기두(2008)「고객관계관리(CRM)원론」법문사• 송승섭(2006)「금융권 CRM 시스템 구축 사례 분석 및 구축 방안」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아시아나항공(2015)「2015 아시아나항공 지속가능성보고서」

  • 강원 재해 문제와 복구 방향
  • 사업이다. 지자체 간 공식적인 자매결연과 아울러 민간단체 및 시민의 유대가 요구된다.3단계 : 홍보 네트워크의 상설화구축된 네트워크의 상설화를 위해 필요한 것은 지속적인 이벤트의 실시와 이벤트의 결과를 유지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일이다. 이는 강원도를 방문한 관광객이 고객관리 프로그램에 의해 작성되어지고 관광활동과 관련된 이벤트 시 재 방문의 기회를 제공하는 정보의 기지로 활용되어야 할 것이다..특화 관광상품 개

  • 우리나라의 실태와 임금조정의 방법-21세기 유망직종
  • 산업박람회, 전시회 등 이벤트 산업의 효과적인 유치기획진행선전을 위한 전문 지식과 실무 능력 및 국제적인 감각을 갖춘 중견 직업인의 양성이 절실히 요구되는 시점입니다. 우리 나라에서 아직까지는 국제회의전문시설의 부족, 항공노선 부족, 호텔 내 국제회의 전문인력의 부족, 전시회 전문가의 부족, 국제회의용역업체의 영세성 등 해결해야 할 문제가 너무나 많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꾸준한 연구와 사업 아이디어로 미개척 분야인 국제회

  • [인사관리] `삼성생명‘과 ’CJ`사례 분석에 기초한 ‘동기부여’와 ‘리더쉽’
  • 산업은행 사례분석 1. 한국 산업은행의 소개1) 한국 산업은행의 경영이념 및 변천50년대60-70년대80년대90년대재정자금공급개발금융장비설비 금융기업금융전력, 석탄 등 기반산업수출전략산업, 중화학공업자동차 전자산업반도체 등 첨단사업(1) 경영이념 - 고객중심경영고객의 진정한 봉사자로서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드리는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 내실위주 경영국제적 수준의 건전성과 수익달성을 목표, 외형보다는 내실경영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