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관계 PR]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목차
-
1.유한킴벌리 소개
2.상황분석
3.목표
4.전략
5.활동
6.효과 및 결과
- 본문내용
-
<2000년까지의 부가적 목표>
- 1차적, 2차적 고효율적 처리를 통한 공장 배출수의
완벽한 안전성을 공중들에게 확산시킨다.
생산시설에 의해 발생되는 고체 쓰레기의 처리를 위한
매립을 전부 없앤다.
- 공장 내 에너지 사용 효율을 10% 개선시킨다.
1994년 기준으로 특정의 화학물질 배출을 50%줄인다.
(1988년 대비해서는 이미 53%가 줄어듬)
기업 슬로건: '깨끗한 마음 깨끗한 생활‘
캠페인 슬로건: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주제: '자연을 지키는 것이 우리를 지키는 것입니다.‘
숲 가꾸기
국·공유림 나무심기, 숲 가꾸기, 자연환경 체험교육,
숲·생태 전문가 양성, 연구 조사, 해외 사례연구 등 숲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활동
청소년 자연체험교육
미래의 주인인 우리 청소년들에게
자연환경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그린캠프'를 개최 (여고생들을 대상)
- 각 분야의 권위 있는 전문가 30여
명이 매년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프로그램의 질을 높이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